NHL 간부 제시카 버만, 내셔널 여자 축구 리그의 새 리더

NHL 간부 리그 성장을 위해 ‘매우 중요한’ 선수들과의 파트너십, 커미셔너가 말했습니다

NHL과 내셔널 라크로스 리그의 전 임원인 제시카 버만(Jessica Berman)이 내셔널 여성 축구 리그(National Women’s Soccer League) 커미셔너로 임명되었습니다.

Berman은 지난 10월 리그의 가장 저명한 코치 중 한 명에 대한 성희롱 및 강압 혐의와 관련된 스캔들로 인해 사임한 Lisa Baird를 대체합니다.

Berman의 임명은 수요일에 발표되었으며 그녀의 4년 임기는 4월 20일에 시작됩니다. Baird가 떠난 후 리그를 감독하기 위해
고용된 임시 CEO인 Marla Messing은 5월 31일까지 전환 기간 동안 Berman에게 자신의 역할을 계속하고 조언할 것입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Berman은 격동의 2021년 이후에 리그를 인수합니다. 5명의 리그 코치가 사임하거나 해고되었습니다.
그들 중에는 노스캐롤라이나의 폴 라일리 감독이 있었는데, 애슬레틱이 성적 비행에 대해 자세히 주장한 후 해고되었습니다. 그는 혐의를 부인했다.

Baird는 여파로 물러났고 U.S. Soccer와 NWSL은 모두 독립적인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NHL 간부 제시카

NWSL 선수 협회와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이 체결되었으며 Angel City FC와 San Diego Wave의 두 확장 팀이 첫 시즌을 시작합니다.

버먼은 성명을 통해 “우리 선수들을 대신해 협력하는 것이 나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수년 동안 프로 스포츠에 관여해왔기 때문에 선수들과의 진정한 파트너십이 우리 모두가 성공하고 계속 성장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압니다.”

최근에는 리그가 더 안정적으로 보입니다. NHL 간부

Berman은 2년 이상 내셔널 라크로스 리그(National Lacross League)에서 비즈니스 업무의 부국장 및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그 전에는 NHL의 부사장 겸 법률 고문을 역임했습니다.

NWSL의 프리시즌 챌린지컵이 3월 18일 개막한다. 리그 10번째 시즌의 정규시즌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제시카 버만(Jessica Berman)은 리사 베어드(Lisa Baird)의 뒤를 이어 전미여자축구연맹(National Women’s Soccer League) 커미셔너로 임명됐다.

운동 기사 보기

슬프게도 나는 캐나다와 미국이 곧 여자 축구에서 뒤처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럽 ​​팀들은 모두 남자 최고의 축구 팀들로부터 전액 후원을 받기 시작했으며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여성을 후원할 여유가 있는 남성 팀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북미가 어떻게 그것과 경쟁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내가 틀렸으면 좋겠어.

불행히도 축구가 국가 스포츠가 아닐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민이 축구에 대한 이 나라의 관심을 높이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었지만
(실제로 마이너 레벨에서 하키보다 더 많이 플레이됨), 유럽, 아프리카 및 남미(기본적으로 나머지 세계)에서 축구는 거의 종교적 집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