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dal의 ‘원치 않는’ 아이들을 입양한 20년

Kandal의 ‘원치 않는’ 아이들을 입양한 20년

군중의 웅성거림과 접시 위의 숟가락 소리는 마치 합창 소리처럼 들리지만, 창립된

새희망의 미소 어린이회에서 80여 명의 소년 소녀들이 식사를 즐기는 모습에 감동을 금치 못합니다. 캄보디아 남자 Pan Sophal에 의해.

Kandal의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은 거리에서 발견된 버려진 아이들, 고아 또는 무력한 소외된 가정의 아이들입니다.

그들은 대학을 졸업하고 일자리를 찾고 스스로를 부양할 수 있을 때까지 이곳으로 데려와 지원을 받습니다.

21세의 Chin Ny는 눈물을 흘리며 Post에 부모님과 5명의 형제 자매가 있지만 가족이 너무 가난하여 종종 쌀을 살 여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빈곤 때문에 그녀와 그녀의 형제들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팔 수 있는 스크랩을 찾거나 과일과 야채를 따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둘 다 일을 할 수 없는 만성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가난했던 과거를 탈출하다

Sophal의 아내인 Po Sreykong은 그녀와 그녀의 막내 동생을 입양하여 학교에 다닐 기회를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Ny는 당시 그녀의 대부모가 아직 협회를 열지 않았으며 4명의 자녀를 포함하여 10명의 자녀만 함께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녀 양육비를 마련하기 위해 그녀의 대부모는 타크마오 마을에 있는 의류 공장에서 판매할 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대모에게 미안합니다. 그녀는 많은 아이들을 돌보는 데 지쳤습니다. 그녀를 보면 ‘잘 지내?’라고 물어보면 항상 괜찮다고 한다.

나는 그녀의 마음을 정말로 존경합니다. 그녀는 내가 대학에 있는 동안에도 여전히 나를 돌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Kandal의 ‘원치 않는’ 아이들을 입양한 20년

Ny는 현재 왕립 프놈펜 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하고 있는 2학년이며 학생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협회에서 어린 아이들을 가르치고 식사를 요리하는 일을 도우면서 시간을 내고 있습니다.

협회에 사는 고아 리림(21)씨는 과거 조카딸과 함께 살았는데 잘 보살피지 못했다고 한다. 그는 풀 타임으로 일했고 공부하기에 너무 피곤했습니다.

마을 사람들 중 일부는 그에게 협회로 이사하여 공부할 시간을 갖고 더 나은 삶을 살 기회를 가지라고 조언했습니다.

“내가 여기에 살게 되었을 때 나는 그들의 연민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내가 조카에게서 받지 못한 긍정적인 지도를 저에게 주었습니다. 그분들이 저를 정말 사랑해주시는 것 같고, 제 부모님처럼 생각해요.”라고 청년이 말했습니다.

도움을 드리고자 영감을 받았습니다.

Sreykong(52세)은 Pen Sophal과 결혼하여 4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협회 회장입니다. 그녀는 Takeo 지방 Bati 지역

Kraing Thnong commune의 Taksin 마을에서 태어났고 Kandal 지방 Takhmao시의 의류 공장에서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협회가 2016년 내무부로부터 인정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와 남편이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많은 장애물을 극복한 후였습니다.More news

원래 의류 공장 주방에서 빵을 굽던 그녀는 정기적으로 만나는 거리 아이들의 수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어린이가

적절한 교육과 보살핌을 받는다면 반드시 존경받는 시민이 되어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곰곰이 생각한 끝에 그녀와

남편은 여러 자녀를 입양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