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P는 Alliance 2023이 헌법 수정을

GDP는 Alliance 2023이 헌법 수정을 막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집권 여당이 개헌을 막는 것을 눈치채고, 풀뿌리 민주당(GDP)은 야당을 한 지붕 아래로 모으는 새로운 전선을 제안한다.
신정치민주연합 2023 또는 동맹 2023이라고 불리는 이 결의안은 2023년 총선에서 어느 정당이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GDP는

Sam Inn GDP 사무총장은 어제 기자 회견에서 GDP가 다가오는 NA 선거에 경쟁하기 위해 같은 생각을 가진 야당을 한 지붕 아래로 모으기 위해 동맹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직과 그 운영이 캄보디아 헌법 및 관련 법률에 부합하며 목표, 가치, 원칙 및 정책의 4가지 기둥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다.

얼라이언스의 장기 목표는 다당제 자유민주주의 원칙에 따라 모든 사람들이 평화롭게 함께 사는 캄보디아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그는 “자유를 누리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으며 민족은 완전히 자주적이며 자주적이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동맹을 위한 세 가지 핵심 영역을 제안합니다.

  1. 투표에 출마할 선거구 공유
  2. 한 정당의 이름으로 경선
  3. 새 정당 결성”이라고 덧붙였다.

GDP 공동 설립자인 Yang Saing Koma는 GDP가 첫 번째 옵션을 현재 캄보디아의 정치적 상황에서 가장 쉽고 적절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시간낭비도 없고, 새 정당을 만드는 번거로움도 겪지 않아도 되고, 각 정당의 선거운동 부담을 덜어주고,
특히 재정 자원은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모범이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는 “어떤 당사자가 어떤 상황에서 결석하더라도 동맹의 나머지 당사자(들), 구성원(들)은 동맹의 공동 임무를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DP는

Funcinpec 당의 Nhoeun Raden 대변인은 Funcinpec은 다른 정당과의 동맹 가입에 관심이 없으며 다른

정당과 협력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Funcinpec은 Funcinpec과 손을 잡을 다른 당사자의 회원을 환영합니다.

먹튀몰 “우리는 그들의 당의 정책이 나라를 발전시키는 데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우리는 아직 다른 정당과 동맹을 맺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이 진정한 애국자라면 Funcinpec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라고 Raden은 덧붙였습니다.

촛불당(CP)의 탁 세타(Thach Setha) 부통령은 “민주당을 동맹으로 단결시키는 것은 캄보디아의 정당들에게 좋은 일이지만 먼저 각 정당의 구조가 강하고 동맹을 형성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 .

“당이 강한 풀뿌리와 약한 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서로 동맹을 맺기 어려울 것입니다.more news

현재 당의 내부 구조를 강화하고 풀뿌리 수준을 더욱 강화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세타 국장은 덧붙였다.

캄보디아의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중립적이고 공정한 위원회의 사무총장인 Sam Kuntheam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3의 시나리오를 받아들여야 하지만, 새로운 정당을 구성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나리오는 협상이 어렵고 헤어지기 쉬울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