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에너지 가격에 제동을 걸다

EU, 에너지 가격에 제동을 걸다
유럽 ​​에너지 장관들은 금요일 급등하는 전기 및 가스 가격에 대처하기 위한 계획에 동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가스 및 전력 시장의 상황은 극적으로 악화되었습니다.

EU, 에너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의 결과로 가격이 폭등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겨울에 전력 공급의 안정성이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럽 연합 에너지 장관은 공식 초청이 “의견 교환”이라고 부르는 것을 위해 금요일에 회의를 갖습니다.

공식적인 결정은 약속되지 않았지만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블록의 전력 및 가스 시장에 대한 개입을 준비할 권한이 있기를 원합니다.

Ursula von der Leyen 대통령은 이번 수요일에 다음 주 초까지 과감한 조치가 포함된 규정의 첫 번째 초안을 제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브뤼셀의 기밀 토론 문서가 언론에 게재된 후 폰 데어 라이엔은 수요일 언론에

에너지 가격 위기에 대한 5가지 조치를 제안하기 위해 짧은 공지를 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27개 회원국의 EU 대사들에게 자신의 제안을 직접 설명했는데, 이는 상황의 심각성을 강조하는 매우 이례적인 조치입니다.

그렇다면 EU 집행위원회는 무엇을 제안하고 있습니까?

에너지 절약

EU, 에너지

최대 전력 소비 기간(아침 및 이른 저녁)에 EU 회원국은 소비를 줄이기 위한 구속력 있는 약속을 해야 합니다.

고가의 가스 화력 발전소는 이 기간 동안 소비를 충당하기 위해 회전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피사이트 추천 Von der Leyen은 감축 규모에 대한 구체적인 수치를 제시하지 않았지만 위원회에서는 최소 10%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회원국들은 이미 자발적으로 겨울에 가스 소비를 15% 줄이기로 약속했습니다.

헝가리는 이 조치를 완전히 거부했으며 모든 회원국이 이제 전기 절약에 동의할지 여부는 두고 봐야 합니다.

전기 요금을 보조하기 위해 재생 에너지 이익 상한선
가격 브레이크로서,

EU 집행위원회는 태양, 바람, 물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전기를 생산하는 회사는 새로운 부담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소스와 가스 생성 전기 간의 차이를 보완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장에서 가장 비싼 형태의 전기로서 생산자에게 가격을 책정합니다.

추가 부담금은 일부 유형의 발전에서 발생하는 더 큰 이익, 즉 치솟는 가스 가격 때문에만 실현할 수 있는 이익을 걷어내게 됩니다.

이것은 생산자들이 “절대 꿈꾸지 못한” 이익이라고 von der Leyen은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런 다음 수익은 EU 회원국에서 전기 요금을 보조하기 위해 더 가난한 소비자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가장 비싼 킬로와트시로 가격을 책정하는 현재의 “성과급” 시스템은 바뀌지 않을 것이지만 이익은 걷어차게 될 것이다.

전기 가격은 유럽 전력 거래소의 시장에 의해 매일 계속 결정될 것입니다.

석유 및 가스 회사의 초과 이익에 대한 세금

von der Leyen은 유가 및 가스 가격 인상의 결과로 최근 몇 달 동안 극도로 높은 수익을 올린 회사는 “연대 기여”를 지불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