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이스라엘 오미크론의 급증은 집단 면역력을 가져올 수 있지만 위험이 있습니다 – 건강 상사

Covid 이스라엘 오미크론 집단 면역성

Covid 이스라엘 오미크론

이스라엘의 최고 보건 고문은 오미크론 환자가 급증하면서 이스라엘이 코로나 집단 면역에 도달하게 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흐만 애쉬는 국가가 이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며 대신 백신 접종을 통해 집단 면역이 달성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모델 제작자들은 1월 말까지 최대 4백만 명의 사람들이 감염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나프탈리 베넷 총리는 그의 현 정책이 감염의 큰 증가를 막지 못할 것이라고 인정했다.

일요일, 그는 의료진뿐만 아니라 6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도 네 번째 COVID-19 백신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총리는 이전에도 또 다른 봉쇄조치를 배제하지는 않았지만 경제 개방을 유지하면서 심각한 질병이 급증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었다.

Covid

“집단 면역의 대가는 매우 많은 감염이며, 결국 그렇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집단 면역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수치가 높아야
하며, 이는 가능한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감염을 통해 감염에 도달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한 결과로 발생하기를 원합니다.”

살만 자르카 보건부 코로나바이러스 대책본부장은 집단 면역이 보장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자르카씨는 Ynet 뉴스 웹사이트에 “우리는 특히 지난 2년 동안 회복된 사람들이 재감염되는 것을 본 경험에 비추어 이번
사건에 매우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또 다른 정부 고문인 바이츠만 연구소의 에란 시갈은 감염 사례가 곧 이스라엘의 검사 능력을 넘어설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앞으로 3주 동안 2백만에서 4백만 명 사이의 사람들이 감염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이전의 유행에 비해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심각한 질병을 앓을 것이라고 예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