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는 종목코드 ‘APE’로 우선주 5억1700

AMC는 종목코드 ‘APE’로 우선주 5억1700만주를 발행할 예정이다.

AMC는 종목코드

먹튀사이트 AMC 엔터테인먼트는 작년에 투자자들이 더 많은 주식을 발행하자는 제안에 반대한 후 주식 수를 늘리고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창의적인 솔루션을 찾은 것으로 보입니다.

AMC는 목요일에 모든 보통주에게 우선주 형태로 배당금을 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2021년 초 파산 위기에 처한

세계 최대 영화관 체인을 구출하는 데 도움을 준 개인 투자자에게 경의를 표하는 “APE”라는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이러한 우선주를 상장하도록 신청했습니다. “유인원.”

AMC의 주가는 목요일 연장 거래에서 약 6% 하락했습니다.

아담 아론(Adam Aron)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오늘 우리는 열정적이고 지지적인 주주들에게 미국과 전 세계 주주들에게 보상과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주주들은 자신이 소유한 AMC 보통주의 발행주식당 1개의 AMC 우선주를 받게 됩니다.”

이 회사는 이달 말에 약 5억 1,700만 APE 단위의 배당금을 발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주식 거래는 8월 22일부터 시작된다.

새로운 종류의 주식은 기존 보통주와 동일한 의결권을 갖는다고 회사는 밝혔다.

AMC는 팬데믹 기간 동안 새 주식을 매각하여 수십억 달러를 조달했지만 매각할 주식이 부족했습니다.

투자자들은 희석을 두려워하여 추가 주식을 발행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거부했습니다.

AMC는 종목코드

이러한 우선주 단위는 일종의 해결 방법이며 팬데믹 이후 계속해서 사업을 되살리기 위해 추가 주식 단위를 판매할 수 있는 AMC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5억 1,700만 APE 유닛을 제공한 후 AMC는 자금 조달을 위해 판매할 수 있는 약 45억 유닛이 남아 있습니다.

Aron은 목요일 발행한 별도의 주주 서한에서 “APE의 생성으로 AMC는 우리 회사를 근본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PE가 우리에게 제공할 유연성을 감안할 때 필요하거나 선택하는 경우 자금을 조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이 전염병을 통해 회복 및 변형을 계속 진행함에 따라 생존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AMC는 6월 30일 마감된 분기 동안 거의 12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지만 목요일 2분기 결과에 따르면 1억 2,160만 달러의 순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캔자스, 리우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1일 — AMC Entertainment Holdings, Inc.(NYSE: AMC)(이하 “회사” 또는 “AMC”)가 AMC 우선주 1단위에 대한 특별 배당을 선언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AMC 우선주”) AMC 클래스 A 보통주 1주당, 액면가 $0.01 주당(“보통주”), 2022년 8월 15일 영업 종료 시점에 발행됨. 특별 배당금은 다음과 같이 예상됩니다. 2022년 8월 19일 영업 종료 시 지급됩니다.

회사는 2022년 8월 22일부터 AMC 우선주를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 “APE”라는 기호로 상장하도록 신청했으며 각 AMC 우선주 단위는 다음과 동일한 경제적 및 의결권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보통주 1주.

AMC Preferred Equity Units는 보통주로 전환할 수 있지만 회사가 보통주의 승인된 주식 수의 증가를 승인하기 위해 회사가 제안하고 투자자들이 투표하는 경우에만,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