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er Heard는 Johnny Depp의 파업과 사진 조작

Amber Heard는 혐의를 부인

Amber Heard는

조니 뎁의 법무팀은 엠버 허드가 마약을 사용하고 구타하고 학대 증거로 사용한 사진을 조작했다고 비난했습니다.

38세의 허드 씨는 뎁 씨가 알코올과 마약을 사용하는 동안 폭력적일 수 있다는 그녀의 주장에 대해 반대 심문을 받고 있었습니다.

58세의 배우가 가정 폭력의 희생자라고 주장한 칼럼에 대해 5000만 달러(4000만 파운드)에 전 부인을 고소했다.

그는 그녀를 폭행한 적이 없다고 부인했다.

뎁의 변호인단은 2015년 호주에 있는 동안 벌어진 전 부부 사이의 긴 논쟁과 관련된 사건에 대해 허드를 반대 심문했다.

그 주장은 재판 과정에서 반복적으로 제기되었습니다.

뎁은 전 부인이 보드카 병을 자신에게 던져 손가락 끝이 잘렸다고 주장했다. 허드 씨는 배심원들에게 뎁 씨가 병으로 자신을 성추행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법정에서 뎁의 변호사는 허드가 혼란스러운 싸움 동안 베인 상처와 타박상을 입었다고 주장하면서도 왜 의료 처치를 받지 않았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Amber

변호사인 카밀 바스케즈는 “호주에서 병으로

누군가를 폭행한 건 당신이잖아요, 허드 씨가 옳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허드 씨는 “조니를 공격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허드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수년간 자신을 변호하지 않은” 후에 일어난 일이라고 뎁을 여러 차례 때렸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월요일에 비슷한 진술을 했으며 신체적인 언쟁을 하는 동안 그를 “반응적으로” 때렸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배심원단은 Heard가 Depp에게 사과한 것으로 보이는 일기에서 발췌한 내용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안해 미칠 수 있어. 상처를 줘서 미안해”라고 그녀는 썼다. “내가 다쳤을 때 나는 사악해질 수 있다”.

입력에 대해 설명하면서 Heard는 “지난 싸움을 옮기려고 할 때 사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배심원단은 허드가 당시 남편에게 “너무 화를 내고 화를 내고 있다”며 “신체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약속할 수
없다고 말하는 오디오도 들었다.

Vasquez는 또한 2016년 5월 Heard가 말한 Depp의 신체적 학대의 여파를 보여주는 사진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사진들을 방금 편집한 것이 사실이 아닙니까?” Vasquez 씨는 말했습니다.

허드 씨는 “아니요, 저는 사진을 편집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치열한 반대 심문에서 배심원단은 “댄스 파티와 마약과 음악”에 대한 계획이 포함된 부부의 결혼식 일정도 보여주었습니다.

허드 씨는 반복해서 뎁의 마약 사용이 문제가 되고 결혼 생활에 긴장의 원인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원래 생각은 리허설 만찬 후에 섬에서 약을 먹고 결혼하려는 괴물에게 마약을 하는 거였어?” Vasquez 씨가 물었다.

이에 대해 허드 씨는 일정 초안이며 행사에서 “잡초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30세 생일에 약물 사용을 인정했습니다.

이달 초 며칠간 증언을 통해 허드는 뎁이 자신의 경력을 통제하려고 시도했고 그녀가 새로운 역할을 맡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으며 때로는 그녀의 동료 배우들을 질투했다고 반복해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