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패널 조사, 트럼프가 펜스에 대한 선거 거부 압력

1/6 패널 조사, 트럼프가 펜스에 대한 선거 거부 압력

1/6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1/6 위원회는 마이크 펜스 부통령에게 선거인 수를 거부하도록 압력을 가함으로써 2020년

선거를 살리기 위한 도널드 트럼프의 마지막 노력에 뛰어들 예정입니다. 미 국회의사당 폭동 직전.

파워볼사이트 추천 목요일 2명의 생생한 증인과 함께 하원 패널은 법원이 투표에 도전하는 수십 건의 소송을 기각하면서

트럼프의 사기성 선거에 대한 거짓 주장으로 인해 어떻게 대안을 움켜잡을 수 있었는지 보여줄 예정입니다.

파워볼 추천 트럼프는 부통령이 조 바이든의 선거 승리를 확인하기 위해 1월 6일 의회 합동 회의를 주재하기 며칠 전 보수적인 법학 교수인 존 이스트먼의

애매모호한 계획을 붙잡고 공개 및 민간 압력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연방 판사는 트럼프가 이 계획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다.

1월 6일 패널은 Eastman을 상대로 한 법원 소송에서 “계획의 불법성이 명백했다”고 말했다.

1/6 패널 조사, 트럼프가

위원회는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펜스가 계획을 실행하도록 이스트먼의 아이디어를 방해한 부사장의 변호인인 Greg Jacob의 의견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은퇴한 연방 판사 마이클 루티그(Michael Luttig)는 전직 법률 사무원인 이스트만의 계획이 “모든 면에서 올바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의 세션에서는 폭도가 “마이크 펜스를 교수형”이라고 외치며 의사당을 습격하면서 그날 펜스가 직면한 위험에 대한 새로운 증거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통령이 상원 의원들과 함께 은신처로 도주할 때 국회의사당 부지에 교수대와 함께. 폭동과 그 여파로 9명이 사망했습니다.

이 세션은 펜스에 대한 트럼프의 압박이 국회의사당 공격에 어떻게 “직접적으로 기여했는지”와 이스트먼 전략이

민주주의에 “심각하고 중대한 위협”을 가한 방법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듣기.

청문회에 앞서 펜스 부통령의 전 비서실장이었던 마크 쇼트(Marc Short)는 그의 상사가 위협에도 불구하고 그날

밤 국회의사당에 머물면서 일을 마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쇼트는 수요일 CNN에서 “그는 자신의 직업이 자신의 직위를 유지하는 것임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쇼트는 펜스가 “민주주의의 특징”이 포위당했을 때 부통령이 국회의사당을 떠나는 것을 세상이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그곳에 머물면서 그날 밤 미국인들의 일을 끝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위원회에 소환장을 받아 8시간

동안 증언했지만 아직 생생한 증인으로 나오지 않은 쇼트가 말했습니다.more news

패널은 지난주 블록버스터 황금 시간대에 시작한 후 최근 며칠 동안 물류 차질이 뒤따른 후 이번 달 세 번째 청문회를 위해 다시 소집됩니다.

월요일 주요 증인인 빌 스테피엔 전 트럼프 선거캠프 매니저는 아내가 아이와 함께 분만 중이라는 이유로 직접 출석을 거부했습니다.

트럼프에게 유권자 사기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설득하려던 법무부 증인들과의 수요일 예정된 청문회가 연기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널의 1년에 걸친 조사는 패배한 대통령이 그의 가족, 그의 최고 보좌관, 고위 관리들과 같은 주변 사람들과도 불구하고 조작

된 선거의 “거대한 거짓말”에 매달렸을 때 트럼프의 집권 마지막 주에 대한 공개적으로 흥미진진한 설명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정부 수준은 그가 단순히 선거에서 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