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을 기억하라’

희생을 기억하라’

희생을

토토사이트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를 탄생시키는 데 많은 장애물을 극복한 것은 결코 작은 일이 아니었으며 모든 사람이 이를 높이 평가해야 한다고 총리가 말했습니다.

Datuk Seri Ismail Sabri Yaakob은 의회 민주주의와 입헌 군주제를 실천하는 국가를 만드는 데 지름길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기: 역사가 살아 숨쉬는 말라카

그는 반다 힐리르 멜라카가 국가 독립의 시작을 알린 1957년 유니언 잭의 하강을 처음 목격했기 때문에 사바와 사라왁 이외의 지역에서 말레이시아의 날을 기념하는 첫 번째 장소로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역사는 이 독립 선언이 400년 만에 멜라카 식민화의 종식이었다는 사실을 증언합니다.

또한 읽기: Hajiji는 MA63의 인정을 계속 요구합니다.

“당시 말레이시아를 형성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말레이 주, 사바 주, 사라왁 주, 싱가포르 사이에 이해를 구축하고 합의점을 찾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국민투표 과정과 협상은 매우 험난하고 길었고 그것을 위해 싸운 사람들의 인내를 간청했습니다.

또한 읽기: Abang Jo: 의회 의석의 35%를 회복하면 우리의 권리가 보호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Tunku Abdul Rahman Putra Al-Haj, Tun Mohammad Fuad Stephens, Tun Datu Mustapha Datu Harun,

Tun Abang Haji Openg Abang Sapiee, Tun Jugah Anak Barieng 및 Tan Sri Abang Abu Bakar Abang Mustapha와 같은 전사 덕분에 승리했습니다.

” 이스마일 사브리(Ismail Sabri)는 어젯밤 말라카에서 열린 제59회 말레이시아 데이 기념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희생을 기억하라’

총리는 “하나의 국가 정체성을 지닌 하나된 ‘말레이시아 가족’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계속해 나라의 주권을

수호해야 한다”며 “나라가 늙어갈수록 도전과 위협은 커지고 복잡해진다.

또한 읽기: 말레이시아는 나의 세계라고 Lee Chong Wei는 말합니다.more news

그는 “분단하고 안정을 위협하는 적들이 우리가 이기도록 내버려 둘 수 없는 경제, 정치 등의 형태로 온다”고 말했다.

그는 1963년 말레이시아 협정(MA63)에 명시된 대로 사바와 사라왁의 권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말레이시아 가족의 단합이 중요한 의제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기: Makcik Malaysia를 위한 특별한 날

“지난해 12월 14일 데완 라캬트에서 3분의 2 이상의 찬성으로 통과된 MA63 관련 헌법(개정) 법안은 정부가 말레이시아 연방 내에서 사바와 사라왁의 위상 강화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는 증거다.

총리는 “MA63 특별위원회 의장으로서 MA63의 사바와 사라왁의 권리가 그대로 유지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Ismail Sabri는 연방 정부가 기반 시설 개발과 교육 및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Sabah와 Sarawak에 각각 RM56억과 RM4bil을 할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레이시아 데이는 말레이시아 가족 모두에게 우리의 공통점을 찾는 정신을 더욱 강화하도록 상기시켜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행사에는 Melaka Tun Mohd Ali Rustam의 Yang di-Pertua Negeri, Melaka 최고 장관

Datuk Seri Sulaiman Md Ali, 장관 및 외국 고위 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