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좋은

한 가지 좋은 점: 107분 동안의 월스트리트 트레이더가 나쁘게 행동합니다.

저는 Zachary Quinto와 Jeremy Irons가 출연한 2011년 기업 스릴러인 Margin Call을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시청하면서 마침내 Grateful Dead 팬을 이해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죽은 자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버몬트에서 강 건너편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그들이 단지 …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Friend of the Devil”은 재미있는 노래였습니다. 체리 가르시아는 괜찮은 아이스크림 맛입니다.

그런데 왜 그렇게 평범해 보이는 밴드가 나에게 그렇게 예외적이지 파워볼사이트 않은데, 그렇게 열성적인 팬층에게 영감을 주었습니까? 왜 사람들은 좋아하는 라이브 세트의 해적판을 제작하고 거래하면서 수천 달러를 지출하면서 그들을 따라다니겠습니까?

나는 Deadheads가 Dead에 대해 느끼는 것처럼 Margin Call에 대해 느낍니다.

모두들 이 영화가 특별히 눈에 띄는 드라마가 아니라 상당히 일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가지고 있는 강박적이고 광적인 사랑을 얻지 못합니다. 이것은 Deadheads의 투쟁일 것입니다.

전 세계가 그들이 그토록 사랑하는 예술에 열광적으로 사랑에 빠지지 않았다는 혼란과 좌절입니다. Quinto가 헤드폰을 꺼내 자신이 일하는 은행이 절망적이고 절박한 곤경에 처해 있음을 깨닫는 순간, 나는 그것을 눌렀습니다.

Deadheads는 때때로 “X 요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즉,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성능의 형언할 수 없는 측면입니다. Margin Call에 대한 내 사랑에는 분명히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비슷한 측면이 있습니다. 어느 정도 수준에서 제레미 아이언스가 퀸토에게 “어린 아이에게 하듯이 말하라. 아니면 골든 리트리버. 나를 여기로 데려온 것은 두뇌가 아니었다.

한 가지 좋은

그러나 Margin Call에 대한 나의 사랑은 다른 어떤 영화보다 현대 직장(또는 적어도 사무실 직장)과 생활과 번영에 관련된 도덕적 타협을 이해하는 것처럼 보이는 하나의 영화로 요약됩니다. 그 세계에서.

몇 가지 소개 마진 참고 사항
Margin Call에서 셔츠와 넥타이를 착용한 Zachary Quinto와 Seth Bregman의 스틸.
파워볼사이트 위험 평가 및 관리 사무소의 동료인 Peter Sullivan(Zachary Quinto)과 하위 분석가인 Seth Bregman(Penn Badgley)은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프랭크 드마르코/로드하우스 명소
당신이 이미 완고한 Marginalist가 아닌 경우:

Margin Call은 2008년 금융 위기가 시작되었을 때 투자 은행의 삶의 하루를 연대순으로 기록합니다.

조건은 처음부터 거칠습니다. 영화는 회사의 위험 관리 책임자인 에릭 데일(스탠리 투치)이 최근 정리해고에 들어가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건물을 떠나기 전에 데일은 그의 제자이자 전직 로켓 과학자인 Peter Sullivan(Zachary Quinto)에게 플래시 드라이브를 던집니다. 엘리베이터가 닫히자 그의 마지막 말은 “조심해”였다.

Sullivan이 Dale의 스프레드시트를 자세히 살펴보고 회사의 모기지 지원 투자 가치가 약간이라도 떨어지면 회사가 파산할 수 있음을 깨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more news

파워볼 추천 아직도 공식이 부족한 이유
설리반은 겁에 질려 그의 상사인 윌 에머슨(놀랍게 냉소적인 폴 베타니)에게 말한다. 오전 4시 회의를 위해 회사의 CEO인 John Tuld를 호출합니다. Jeremy Irons가 놀라운 카리스마와 위협으로 묘사한 Tuld는 독성 자산을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그는 이 자산을 “자본주의 역사상 가장 큰 악취가 나는 배설물 주머니”로 묘사합니다.

그의 결정은 놀랍고 동료들은 즉시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깨닫습니다. 영화의 나머지 부분은 모든 것을 받아들이려는 그들의 시도를 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