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스웨덴을 차단한 터키가 NATO에서

핀란드, 스웨덴을 차단한 터키가 NATO에서 추방될 수 있습니까?
터키가 핀란드와 스웨덴의 NATO 가입 제안을 거부하면서 두 북유럽 국가의 잠재적 진입을 놓고 연합국 내에서 다툼이 촉발되었습니다.

목요일 터키는 두 나라가 쿠르드 노동자당(PKK)과 귈레니스트 운동에 대해 너무 느슨한 태도를 갖고 있다는 불만을 제기해 핀란드와 스웨덴의 회원국을 둘러싼 회담 시작을 차단했다.

핀란드

앙카라는 스톡홀름과 헬싱키가 두 그룹에 속한 용의자를 수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지만 두 나라는

쿠르드 무장 세력을 지원한다는 비난을 거부했으며 PKK도 유럽 연합에서 테러 단체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 터키가 요청한 대로.

핀란드

상황은 정지된 것으로 보입니다.

앙카라의 반대는 나토가 새 회원국을 수락하려면 모든 회원국의 만장일치 승인을 요구하기

때문에 가능한 핀란드와 스웨덴의 동맹 가입에 대한 실질적인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한 번 불편하고 불편한 동맹국임을 입증하는 회원국에 NATO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NATO가 터키를 추방할 수 있습니까?

터키를 동맹에서 추방하겠다는 이야기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아이디어는 2016년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쿠데타 실패 후 야당을 탄압하면서 처음 제안됐다.

터키가 시리아 북동부를 침공했을 때 2019에서 다시 제기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나토 동맹국들은 스웨덴과 핀란드가 앙카라에 여전히 제재를 가하는 등 인도적 위기가 나라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에 공포와 우려로 반응했습니다.

당시 미국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터키군이 미국을 도운 쿠르드군을 공격했다면 터키의 NATO 가입이 중단됐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ISIS 칼리프를 파괴하십시오.

그러나 NATO를 규제하는 북대서양 조약에는 회원국을 정지시키거나 추방할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회원국이 국민의 자유, 국가의 민주주의 및 법치주의를 수호하지 않음으로써

조약에 포함된 원칙을 지속적으로 위반하는 경우 동일한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NATO 회원국은 만장일치로 동맹국 지원을 중단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러나 NATO는 핀란드와 스웨덴의 회원국 가입 제안을 승인하기를 거부한 터키에 대한 대응으로 멀리까지 갈 것입니까? more news

피할 수 없는 전략적 파트너
미국 역사가이자 미시간 대학교 정치학과 교수인 Ronald Grigor Suny는 NATO가 그러한 전략적 동맹을 완전히 소외시키는 과감한 조치를 취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Suny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터키는 냉전 기간 내내 그리고 현재로서는 지리적 위치 때문에 놀랍도록 강력한 손을 펼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러시아 남부와 중동 북부의 아나톨리아 해협을 따라 이스탄불에 배치되어 인구가

많거나 다른 방식으로 더 중요한 많은 국가보다 훨씬 더 중요한 전략적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Suny는 Erdoğan이 터키가 동맹에 제공하는 가치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며 핀란드와 스웨덴의 회원 자격을 얻기 위해 이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