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기간 동안 더 많은 교사가 그만두면 처벌을

팬데믹 기간 동안 더 많은 교사가 그만두면 처벌을 받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교사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직장을 그만둘 경우 잠재적인 결과에 직면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팬데믹

기록적인 수의 교육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와 직원 부족으로 인해 팬데믹 기간 동안 직업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미국 노동통계국(BLS)에 따르면 2020년 1월부터 오늘까지 공교육에서 약 60만 명의 교사가 퇴직했다.

팬데믹

그러나 일부 교사의 경우 직장을 그만둔다는 것은 교직 자격을 상실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노스캐롤라이나의 WCIV-TV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에서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직장을 그만두는 교사가 1년 동안 면허를 정지시킬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한 교육자 시드니 반 벌크(Sydney Van Bulck)는 WCIV에 교사들이 모든 종류의 이유로 학교를 떠나지만

교육 위원회가 그들에게 취할 징계 조치에 대해 통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Van Bulck는 “몇 가지 이유로 학년도 중반에 그만둔 여러 교사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하나는 재정 상황과 정신 건강이 현재 교사들에게 정말 큰 문제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가 받는 압박이 계속해서 고조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텍사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주 전역의 교육구는 지난 7개월 동안 교직 면허 정지 또는

취소 요청을 이전 몇 년 동안보다 더 많이 제출했습니다.

텍사스 교육청(TEA)에 따르면 2021년 9월에 시작된 2022 회계연도에 교육구에서 공식적으로 400건이 넘는 공식 직업 포기 불만이 TEA로 보내졌습니다.

1월에 Pflugerville 독립 교육구 이사회는 8명의 다른 교사를 TEA에 보고하기로 투표했으며

Austin의 KXAN-TV는 1월 20일 회의에서 이사 Jean Mayer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학생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KXAN에 따르면 텍사스 주 교육자 인증 위원회는 COVID-19 전염병 기간 동안 직업 포기로 인해 300개 이상의 교사 면허를 정지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TEA는 계약을 파기하기 위해 교사에 대해 가능한 징계 조치를 나열합니다. 목록에 따르면 주에서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교육자 준비 프로그램에서 탈퇴하도록 요구 more news
정해진 기간 동안 인증서 정지
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또는 영구적으로 재신청 기회 없이 수료증 포기를 수락하는 것을 포함하는” 교원 수료증을 취소하거나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보고서에서 미국 전역의 여러 교사들은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과로와 급여가 부족하다고 느꼈지만 폐쇄와

COVID-19 프로토콜이 그것을 쉽게 만들지 못했다고 Newsweek에 말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한 교사는 “나는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되고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나는 7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월급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

Newsweek는 추가 논평을 위해 미국 교사 연맹에 연락을 취했지만 출판을 위해 제 시간에 회신을 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