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운송 CEO는 가격 인상, 하반기에

트럭 운송 CEO는 가격 인상, 하반기에 잠재적인 혼란을 예상합니다.

트럭 운송 CEO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 트럭 운송업체 CEO들은 소매업체, 제조업체 및 소비자가 코로나19 봉쇄,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및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혼란에 적응함에 따라 2022년 하반기에 물량이 줄어들더라도 가격 결정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스타벅스(Starbucks), 홈디포(Home Depot), 로우스(Lowe’s)의 트럭 운전사인 SAIA가 최근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기업이 여전히 다음 단계와 비즈니스의 “뉴 노멀”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CEO 프리츠 홀츠그레페(Fritz Holzgrefe)가 밝혔습니다.

Holzgrefe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재고 포지션을 계속해서 재구축하고 올해의 균형을 통해 공급망을 바로잡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황이 조금 느려졌을 수도 있지만 고객은 여전히 ​​각자의 비즈니스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효과적으로 공급망 위치를 재조정하고 있습니다.”

Walmart와 Target의 화물을 운송하는 Werner Enterprise의 CEO인 Derek Leathers에 따르면 공급망이 개선되고 있으며 최악의 상황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트럭 운전사들에게 역풍이 불어 2022년 나머지 기간 동안 전염병 수준보다 훨씬 높은 요금을 유지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율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유지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비용 증가는 현실입니다. 우리 고객들은 그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라고 Leather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Amazon 및 Walmart] 및 이동통신사에 대한 의존도가 경쟁 우위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다수의

성공적인 우승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안전한 시간에 양질의 운송을 원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그들은

잘 자본화된 대형 운송업체와 협력합니다.”

트럭 운송 CEO는

트럭 운송주는 7월 최고의 실적을 냈으며 S&P 500은 이번 달에 7% 이상 상승했습니다. SAIA 및 ArcBest는 20% 이상 증가했으며 Werner Enterprises, Knight Swift 및 JB Hunt는 10% 이상 증가했습니다.

올해 초 소위 트럭 현물 시장의 운임 하락으로 인해 “화물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Evercore ISI의 가장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이러한 비율은 전년 대비 11% 이상 감소했습니다. 현물 시장은 주문형 화물 운송을 제공하며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따라 다릅니다.

기업이 복잡한 공급망에 적응하고 전자 상거래 붐 동안 상품 운송에 역사적 요금을 기꺼이 지불하면서 대유행이 한창일 때

스팟 트럭이 붐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트럭 운송은 여전히 ​​대형 소매업체와 같은 운송업체 및 고객과의 계약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트럭 운송의 세 가지 주요 부문의 주요 기업은 계약에서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Knight Swift(전체 트럭 적재), FedEx(트럭 적재 미만) 및 JB Hunt(컨테이너 운송)는 가장 최근에 두 자릿수 요금 인상을 보고했습니다.

수입.

“우리는 계약 요율이 유지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계약 요금이 트럭 회사가 눈에 띄게 수익성을 얻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Deustche Bank 운송 분석가 Amit Mehrotra는 CNBC에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