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터베리 대주교의 기숙 학교 사과에 영국 국교회의 자산

안전사이트 추천 캔터베리 대주교는 영국 성공회가 기숙학교에서 허용한 “끔찍한 범죄”에 대한 사과가 뒤따를 것이라고 밝혔지만 여기에 영국 국교회의 추정 자산 130억 달러가 포함될지는 불분명하다.

캔터베리

새스커툰에서 북동쪽으로 200km 떨어진 James Smith Cree Nation에서 생존자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은 후 Justin Welby 목사는 토요일 기자들에게 “나는 그것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집에 가서 수표를 쓸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lby는 영국 국교회의 종교 지도자이지만 그 머리는 영국 군주입니다.

토요일 오후, Welby는 한 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원주민 어린이들을 위해 교회가 “지옥”을 방치하고 눈을 멀게 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미안합니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죄송합니다. 부끄럽습니다. 겁이 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계 | 성공회 지도자는 기숙 학교 학대를 허용하는 교회의 역할에 대해 사과합니다: 

캔터베리 Welby는 일요일에 더 많은 생존자로부터 소식을 듣습니다.

Welby는 일요일을 Sask의 Prince Albert에서 보냈습니다. 미사를 열고 더 많은 생존자들의 소식을 듣습니다. 

약 20명의 생존자로 구성된 소규모 그룹이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일부는 페이스북 친구들로부터 마지막 ​​순간에 비공식적으로 들었다고 말했다.

La Ronge의 생존자 Samuel Hardlotte은 서스캐처원 전역이나 캐나다의 다른 지역에서 온 성공회 학교 생존자 수백 명이 적절한 통지를 받았다면 참석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사과를 듣고 고위 관리의 조치를 요구하기 위해 몇 년을 기다렸다고 말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이런 일에 대해 가장 늦게 듣는 사람입니다.

우리에게 많은 일들이 일어났고 우리는 그것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집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알지 못했습니다 오늘”이라고 Hardlotte가 말했습니다.

일요일 연단에서 이야기를 나눈 사람들은 만연한 학대와 박탈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우리가 악마의 자식이라고 배웠습니다. 나는 부끄러웠습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걸었습니다.
나는 언어를 잃었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백인을 두려워했습니다. 겁에 질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린스 앨버트 대협의회를 통해 생존자들을 지원하는 일을 하고 있는 생존자인 조지 메라스티는 캔터베리 사과를 들었을 때 사과를 듣기도 전에 죽은 모든 친구들을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Merasty는 Welby가 “아직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사람들과 젊은이들을 위해 지원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그들을 느낍니다. 치유를 위해 달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기숙 학교로 인해 많은 것을 잃고 있습니다.”

전 주권 원주민 연합(Federation of Sovereign Indigenous Nations)의 솔 샌더슨(Sol Sanderson) 회장은 성공회 교회가 정의와 평등을 중시한다면 이제 원주민들의 지시를 따라야 한다고 Welby에 말했습니다.

샌더슨은 “그 사과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고유한 권리와 고유한 주권을 갖고 있다. 따라서 우리가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우리의 의무는 우리의 관습과 언어를 통해 이를 정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보상 질문

이번 주, Saskatoon Cree 변호사이자 전 진실화해위원회 법률 고문 Donald Worme은 위원회와의 조사에 따르면 영국 국교회의 총 자산이 최소 130억 Cdn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영국에서만 42,000헥타르가 넘는 부동산이 포함되며, 대부분은 런던에서 가장 비싼 지역에 있습니다.

캐나다 성공회는 2006년 소송에서 수십억 달러를 해결하기로 합의한 배상금으로 1,500만 달러를 지불했지만 로마 가톨릭 교회가 공식을
변경한 부수적인 협상으로 인해 280만 달러를 환불받았다. 

캐나다 성공회는 환불금을 원주민 사역 프로그램에 투자했다고 밝혔습니다. 

웜과 생존자들은 보상이 합법적이었을지 모르지만 150,000명의 생존자와 그 후손에게 가해진 황폐함을 고려하면 하찮고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공회는 캐나다에서 약 34개의 기숙 학교와 150개 이상의 인디언 데이 스쿨을 운영했습니다.

Welby는 교회의 캐나다 지부가 부유하지 않기 때문에 보상을 “상당한 기여”라고 불렀습니다.

Welby는 Worme의 130억 달러 추정치가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다”고 말했지만 교회 위원들이 통제하는 부의 양은 “그 정도”라고 인정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