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재즈 전설 엘리너 콜린스, 기념 우표로 영예

캐나다 재즈 캐나다, ‘예술가, 음악가 및 멘토’로서의 콜린스의 삶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우표 게시

“캐나다의 퍼스트 레이디 오브 재즈” Eleanor Collins가 자신의 기념 우표를 받고 있습니다.

캐나다 포스트(Canada Post)는 102세의 음악 전설이 금요일 가상 이벤트에서 기념될 예정이며 우표를 공개하고 “예술가, 음악가 및 멘토로서” 콜린스의 삶과 경력에 경의를 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콜린스는 흑인여성재단 전국회의(National Congress of Black Women Foundation)의 날다 칼렌더(Nalda Callender), 영화감독 실비아 해밀턴
(Sylvia Hamilton), 음악가 샤먼 킹(Sharman King), 마커스 모즐리(Marcus Mosely), 웬디 솔로웨이(Wendy Solloway) 등 그녀의 영향을 받고 함께 일한 특별 게스트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파워볼사이트

에드먼턴에서 태어난 콜린스는 1930년대에 전국의 텔레비전과 라디오 쇼에서 공연하기 시작했으며 Dizzy Gillespie에서 Oscar Peterson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1954년에 그녀는 CBC의 TV 프로그램인 밤불라: 서인도 제도의 하루에 합류하여 캐나다 텔레비전의 첫 번째 인종 간 캐스트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1년 후, 그녀는 Eleanor Show에 출연하여 그녀를 최초의 여성이자 최초의 흑인 예술가로 만들었으며 자신의 전국 TV 시리즈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캐나다 재즈 전설

2014년 95세 생일에 콜린스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음악 산업 발전의 선구자이자 시민 지도자”가 된 공로로 캐나다 훈장을 받았습니다.

대면 행사는 원래 예정되어 있었지만 최근 COVID-19 프로토콜 및 제한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leanor Collins(왼쪽)와 David Johnston 총독이 2014년 11월 21일 오타와의 리도 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캐나다 훈장의 회원으로 수여될
때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Canada Post는 Collins를 기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공식 우표에.

기념 우표 영예 캐나다 재즈 전설

그러나 뉴스 주기가 아무리 끔찍하더라도 이 쇼는 항상 바보 같거나 이상하거나 그저 재미있는 이야기를 위한 여지를 만듭니다.

오프는 파인애플 피자를 발명한 캐나다인, 당나귀를 법정으로 데려간 텍사스인, 무스 똥으로 공예품을 만드는 메인주의 여성, 작은 눈을
파괴한 것에 대한 보상을 위해 거대한 눈의 페니스를 만든 스웨덴의 남성을 장난스럽게 인터뷰했습니다. 음경.

“맙소사, 그게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면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끊임없는 설명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인터뷰 중] 일부는 경박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제 말은, 그것들은 모두 인간 조건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인간 조건의 전체 범위를 계산하지 않는다면 , 당신은 사람들이 세상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화요일 소식이 발표되자마자 SNS에는 팬들과 동료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그들 중에는 CBC 라디오의 Q 진행자인 Tom Power가 있었습니다. 그는 “그녀는 내가 가장 필요할 때 지침을 줬고, 필요할 때 우정도
주었습니다. 그녀가 없는 저녁 시간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BC 뉴스, 시사 및 지역 총괄 책임자인 수잔 마제티는 오프가 “올 여름 계속해서 새로운 시리즈로 이야기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발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