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분석 그리고 시스템적 조직과 요구

정치 분석

비즈니스 및 기타 모든 조직과 마찬가지로 정치 분석 시스템은 환경에서 발생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제품(정책)을 개발하고 소비자(유권자)를 만족시켜야 합니다.
민주주의의 실질적인 정당화는 통치자와 피지배자 사이의 개방적이고
양방향 소통이 필요하고 정치인의 관심을 신뢰를 얻기 위한 필수 요건에 집중시키는 내재된 인센티브(선거와 패배 가능성)가 있다는 것입니다.
유권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명확하고 개방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있는 경우에만 입력을 식별하고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많고 다양합니다. 정치적 입력은 미디어, 여론, 정당, 입법부, 이해 관계 및 원인 그룹에 의해 조정되고 의제를 형성합니다.
Unilever 회장의 말은 기업과 마찬가지로 정부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토토 사이트 배틀 6

“기업 지배 구조를 담당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증명하겠지만,
상장 기업은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을 정량화하고 측정한 측면에서 충족하고
충족시키는 한도에서 생존하고 번영합니다. 회사는 복잡하지만 상호 관련된 문제에 답합니다.
단 하나의 수단으로 – 고객을 만족시켜 부가가치를 입증하는 가격으로 고객이 구매하기로 동의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궁극적인 이해 관계자는 고객이며 승인 없이는 전체 프로세스가 의미가 없습니다.”

정치 분석 비교정부

정치 시스템은 모든 형태와 규모로 존재합니다.
비교 정치 분석은 유형을 구성하기 위해 선택된 특정 특징과 특성에 초점을 맞추어 이러한 통치 구조를 범주화하려고 합니다.
비교 정치의 목적은 세계 국가의 거시 정치 구조, 과정 및 제도의 차이점과 유사점에 대한 연구입니다
(예: Eckstein 및 Apter 1963, Calvert 2002, Lane 및 Svante 1994 참조).

일부 주에서는 특정 기능과 특성을 공유하며 함께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2000년 전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그리스 도시 국가의 정치 체계를 하나,
소수 또는 다수에 의해 지배되는지 여부에 따라 특징지을 때 비교 정치 분석의 첫 번째 연습에 착수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이러한 각 범주에서 ‘좋은’ 버전과 ‘나쁜’ 또는 퇴보된 버전을 식별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정치 뉴스

‘선한’ 버전에서는 군주, 귀족 및 ‘대중 대중’이 모두의 이익을 위해 통치합니다.
나쁜 버전에서는 하나, 소수, 다수가 이기적인 이유로 통치합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유형학에서 ‘민주주의’는 ‘나쁨’입니다.
가난한 사람들과 재산이 없는 사람들이 공동선이 아니라 자신들의 이익과 이익을 위해 통치하기 때문입니다.
정치 체계를 분류하려는 이 최초의 시도는 우리에게 6가지 유형의 국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비교 분석은 본질적으로 소유권에 따라 사업을 분류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단독 거래자, 파트너십 또는 공개 유한 회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 가지 다른 형태의 규칙이 반드시 상호 배타적인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베네치아의 외교관이자 정치가이자 추기경인 Gasparo Contarini는 16세기 중반에 저술하면서
가장 고요한 공화국의 상업적, 군사적 성공의 비결은 총독, 상원 및 대평의회라는 제도 때문에 정부 체제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아리스토텔레스의 ‘좋은’ 범주 세 가지를 모두 반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