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조사 2020: 트럼프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구 조사 2020

먹튀검증커뮤니티 인구 조사 2020: 트럼프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민권 질문에 대한 계획을 철회
트럼프 행정부는 2020년 인구 조사에 시민권 질문을 추가하려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계획을 철회했습니다.
대법원이 정부의 정당화가 “인도적”으로 보인다고 판결하면서 질문을 포함시키려는 시도를 차단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
행정부는 이 질문이 소수 유권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반대자들은 이것이 이민자 가정이 10년에 한 번 인구 조사에 참여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민주당원과 시민권 단체는 이 질문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대부분 라틴계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집계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대법원은 시민권 질문을 일시적으로 차단했으며 정부가 이에 대한 적절한 정당성을 제공하지 않았다

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처음에 새로운 법적 근거를 제시할 시간을 주기 위해 인구조사를 연기하는 방안을 내세웠지만 화요일 그의 행정부는 이를 철회했다.

윌버 로스 상무장관은 성명을 통해 “인구조사국이 질문 없이 10년 단위 설문지를 인쇄하는 과정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일련의 트윗에서 “미국에 매우 슬픈 시간”이라고 말했다.
시민권 질문은 무엇입니까?
“이 사람이 미국 시민입니까?”

인구 조사 2020

이 질문은 1970년에서 2000년 사이에 인구의 일부 하위 집합에 대해 질문되었지만 1950년 이후로 모든 미국인에 대한 미국 인구 조사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인구 수는 정부가 주 및 지방 선거를 위한 선거구를 구성하고 각 주에서 받는 연방 기금의 규모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수천억 달러의 문제입니다. 2018년 보고서에서 인구 조사국 연구원은 시민권 질문이 포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민자 및 소수 집단이 있는 가정의 응답률을 억제하여 “인구 수의 질 저하”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구조사국을 감독하는 억만장자 금융가인 로스 씨는 상세한 시민권 데이터가 과소 집계로 인한 “어떤 역효과보다 더 중요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왜 그렇게 논란이 되었나요?
백악관은 현실적인 이유에서 내린 결정이라고 주장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기자들에게 “인구조사가 있고 누군가가 시민인지 아닌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그건 나에게 별로 좋게 들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그 질문이 정치적 동기를 갖고 있으며 이민자와 소수 인종의 반응을 억제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선거를 위한 선거구를 구성하고 각 주에서 받는 기금을 계산할 때 이것이 공화당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뉴멕시코와 같이 이민 인구가 가장 많은 주는 가장 많았을 것입니다. 과소 계산의 위험. 이들 주 중 상당수는 민주당원으로 투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에서 응답률이 낮아지면 유권자 경계를 다시 그릴 수 있어 민주주의 성향의 소수 민족 가정에서 정치 권력과 자금 지원을 빼돌릴 수 있습니다.
지난주 대법원은 트럼프 행정부가 질문을 포함하는 데 적절한 정당성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5-4 판결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