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지속 가능성의 스타가 된 스웨덴 황무지

이제

이제 지속 가능성의 스타가 된 스웨덴 황무지
카지노 분양 스톡홀름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생태 지역 중 하나인 Hammarby Sjöstad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에서 복제할 수 있는 녹색 도시 생활을 위한 템플릿을 실제로 제공합니까?

멋진 해안가 위치, 전면이 유리로 된 미래형 아파트,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녹색 공원과 꽃이 만발한 갈대. Hammarby Sjöstad의 미학만으로도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뒤처지더라도 거주하거나 방문하기에 인기 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확장되고 있는 스톡홀름 교외는 스웨덴 수도의 첫 번째 공식 생태 지구라는

슬로건 덕분에 20년 넘게 지역 및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환경에 훨씬 좋습니다.”

최근에 여자 친구와 함께 이곳에서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구입한 27세의 연수생 시스템 개발자인 Marc Uddenfelt의 말입니다.

“내가 이 도시에서 살았던 다른 장소에 비해 훨씬 더 친근한 대화가 있고 모두가 매우 매력적입니다.”More News

행동의 지속 가능성
건설은 1990년대 후반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약 25,000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명성은 에너지, 물 및 폐기물을 처리하는 방식(처음에는 일반적인 교외 지역에 비해 환경 영향을 50%까지 줄이도록 설계됨)과 주민들 사이에서 녹색 습관을 유지한다는 목표에서 비롯됩니다.

이제

전 세계적으로 Hammarby 모델로 알려진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지구의 순환적 접근 방식은 이미 토론토의 워터프론트,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사용되는 폐기물 시스템, 중국과 태국의 여러 개발을 포함한 프로젝트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순환 경제
BBC의 순환 경제 시리즈는 제품을 재사용하고 용도를 ​​변경하여 현대 사회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시스템을 설계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스웨덴 농업 대학의 도시 개발 연구원인 Josefin Wangel은 Hammarby Sjöstad의 환경 목표는 “매우 야심찬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과학.

모든 아파트는 스웨덴의 겨울 동안 최대 단열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원자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가스와 전기는 태양열 패널과 바이오가스를 포함한 다양한 재생 가능 자원에서 얻습니다. 일부 바이오 가스는 빗물, 빗물, 눈과 얼음의 녹은 물이 현지에서 처리되는 지역 수처리 공장의 하수 슬러지에서 추출됩니다.

주민들은 쓰레기를 범주별로 분류하고 쓰레기를 지하의 중앙 저장 지점으로 빨아들이는 실외 슈트에 넣습니다. 가연성 폐기물은 연소되어 도시의 일부 버스에 전력을 공급하는 추가 바이오가스로 전환됩니다.

넓은 자전거 도로와 물가를 껴안고 있는 나무로 된 가로수길, 트램 노선, 버스, 무료 페리 서비스 등 대중 교통은 자동차 출퇴근을 억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ddenfelt 씨는 말합니다.

긴 역사
그러나 프로젝트의 영향을 이해하려면 시간을 1990년대 초반으로 되돌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시 그곳은 여전히 ​​지역적으로 오염과 사회적 문제로 알려진 산업 황무지였습니다.

스톡홀름 시의회를 위해 Hammarby Sjöstad 방문객을 위한 공개 행사를 운영하는 Charlotta Baker는 “정말 힘들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