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아이티에서 갱단의 소형 무기 질식에 대한 투표

유엔 아이티에서 갱단의 소형 무기 질식에 대한 투표

유엔(AP) —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지난 금요일 아이티의 갱단 폭력과 범죄 활동을 지원하는

정당에 소형 무기, 경무기 및 탄약을 이전하는 것을 중단할 것을 모든 국가에 촉구하는 결의안 표결을 계획했습니다. 유혈사태와 납치의 급증.

유엔 아이티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과 멕시코의 초안에는 중국이 추구했던 무기 금수 조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른 의원들은 금수 조치를 시행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아이티에서 유엔의 정치적 임무를 연장하기 위한 결의안을 놓고 협상이 오갔다. 선교에 대한 위원회의 이전 승인은 금요일에 만료됩니다.

목요일 늦게 최종 형식으로 제출된 미국-멕시코 결의안 초안은 갱 폭력, 범죄 활동 또는 인권 침해에 가담하거나 이를 지원하는 개인에 대해

“필요한 경우” 여행 금지 및 자산 동결을 포함할 수 있는 제재를 부과할 의사가 있음을 표현합니다. 아이티. 그 언어는 기간이 포함된 중국의 제안보다 약합니다.

이 초안에는 또한 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이 아이티 경찰이 갱 폭력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지역 경찰 조직을 설립할 가능성이 있는

다양한 당사자들과 논의할 것을 중국이 요청한 것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대신, 미국-멕시코 초안은 구테흐스가 아이티 정부, “관련 국가”

및 지역 조직과 “높은 수준의 갱 폭력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옵션”에 대해 협의하고 10월 15일까지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유엔 정치 임무에 대한 위임이 임박함에 따라 이번 주에 15명의 평의원들이 임무를 연장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결의안을 놓고 언쟁을 벌였습니다. 미국과 멕시코는 원래 제안을 작성했으며 중국은 목요일 동맹국 러시아의 지원을 받아 수정을 제안했습니다.

유엔 아이티에서 갱단의

중국의 제안 중 하나는 구테흐스가 아이티에 “다국적 경찰 부대를 배치”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었습니다. 중국은 “공공 안전과 법과

질서를 수립 및 유지하고 인권을 증진하고 보호하기 위해 폭력 조직 폭력을 퇴치하려는 아이티 경찰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한” 유엔의 정치적 임무와 긴밀히 협력하여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원래 미국-멕시코 초안은 유엔 경찰 국장이 이끄는 최대 42명의 경찰 및 교정 부서 고문과 직원을 포함하도록 유엔 임무를 강화하여 성적

및 젠더 기반 폭력이 해결되도록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유엔 임무를 연장하는 현행 결의안이 10월에 채택되었을 때 아이티는 지난해 7월 조베넬 모이즈 대통령의 암살, 8월에 2,200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진도 7.2의 지진, 갱 관련 살인, 납치 및 영역 전쟁이 확대되는 문제와 씨름하고 있었습니다. .

모이즈가 암살된 지 1년이 지난 지금, 갱단 폭력은 더욱 심각해졌으며, 아이티는 경제가 무너지는 자유낙하를 맞았고 많은 아이티인들이 혼란을 피하기 위해 나라를 도피했습니다. 동시에 연립정부를 구성하려는 시도가 주춤했고 총선을 위한 노력도 정체됐다.

이번 주, 아이티 수도의 관리들은 폭력적인 Cite Soleil 지역에서 라이벌 갱단 간의 전투로 수십 명이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식수, 음식, 의료 서비스 없이 이 지역에 갇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