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언더그라운드 아티스트 ‘Banksy’의

유명한 언더그라운드 아티스트 ‘Banksy’의 명예를 훔치는 학생
건방진 대학생은 졸업식에서 유명한 그래피티 아티스트 Banksy의 명예 교수 증명서를 훔쳤습니다.

23세의 Ben Wray는 영국의 University for Creative Arts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수여된 유명한 거리 예술가의 상을 훔쳤습니다.

그의 “인도주의적 노력과 그가 세계 예술 현장에 미친 영향”으로 상을 수상한 애매하고 익명의 예술가는 영국 남부의 기관에서 열린 시상식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유명한 언더그라운드

그래서 Wray는 Banksy를 위해 예약된 자리에서 그것을 가져갔고 2주 후에 대학이 인증서를 돌려달라고 요청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유명한 언더그라운드

그는 이제 “손주를 위한 이야기”로 침실에 액자를 두었습니다.

Wray는 영국 Bristol의 Henleaze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7월 6일에 대학에서 영화 및 디지털 아트로 우등 학위를 받았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약 3,000명의 학생, 교직원 및 학부모가 런던 사우스뱅크의 로열 페스티벌 홀에 모였습니다.

Wray는 행사 내내 어떻게 하면 자신의 산책을 “더 기억에 남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우연히 홀 앞의 유명한 거리 예술가를 위해 자리가 예약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반항적인 결정을 실제로 촉발시킨 것은 대학이 실수로 Wray의 이름을 부르지 못했을 때였습니다.

그는 무대 뒤에서 끝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말을 들었지만 청지기가 다시 무대에 설 시간이 될 때까지 나머지 프레젠테이션을 보기 위해 강당으로 다시 들어가게 해달라고 청지기를 설득할 수 있었습니다.

Wra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학은 휴식을 취하고 Banksy와 그의 인도주의적 노력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명예 교수직을 수여하고 무대 위 의자에 두루마리를 놓았다.

“나는 즉시 그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을해야한다.

“일반적인 방법으로 인증서를 받지 못하면 스스로 인증서를 받아야 합니다. 기술적으로는 그들이 내 이름을 놓쳤을 때 나에게 정신을 차리기 위해 1시간 30분을 추가로 주었기 때문에 그들의 잘못입니다.”

Wray는 결국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무대를 가로질러 걸어가 의장에게 한 번 고개를 끄덕이고 직각을 취해 Banky의 자리에서 두루마리를 긁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재미있는 비디오에서 의자 옆에 있는 사람이 인증서를 다시 잡으려고 했지만 Wray는 “그의 손에서 그것을 빼내서 승리하게 들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대담한 그 남자는 그가 졸업 가운 소매 위로 두루마리를 숨기고 재빨리 무대를 나와 관객들에게 숨었다고 인정합니다.

그는 “관중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등록하는 데 2초가 걸렸지만 그들은 나를 응원했고 나는 학생들이 와서 축하해 주었다.

“나 자신과 대학이 지난 3년 동안 다소 쓰라린 관계를 맺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것은 오늘의 좋은 영예이자 대학 시절의 좋은 영예였습니다.

정확히 2주 후, 인증서는 이제 Wray의 침실에 액자에 넣어져 있으며 현재 교수진 중 누구도 그것을 돌려달라고 연락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