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가 중국의 최대 석유 공급국이 됨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가 중국의 최대 석유 공급국이 됨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제재 속에서 중국이 할인된 원유를 중국에 판매하면서 중국의 최대 석유 공급국이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산 원유 수입은 1년 전보다 55% 증가하여 5월에 기록적인 수준으로 증가하여 사우디아라비아를 제치고 중국의 최대 공급국이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국은 코로나19 억제와 경기 침체로 수요가 감소했음에도 러시아산 원유 구매를 늘렸다.

지난 2월 중국과 러시아는 우호 관계에 “한계가 없다”고 선언했다.
그리고 국영 정유 대기업 시노펙(Sinopec)과 국영 Zhenhua Oil을 포함한 중국 기업들은 유럽과 미국의 구매자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제재에 따라 러시아 에너지를 기피함에 따라 큰 할인을 제공받은 후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 원유 구매를 늘렸습니다. .

중국 관세청의 자료에 따르면 동 시베리아 태평양 파이프라인을 통해 공급되는 공급품과 해상 운송을 포함한 중국으로의 수입은 지난달 총 842만 톤에 달했다.

이로 인해 중국의 최대 원유 공급원이었던 사우디아라비아가 782만 톤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3월 미국과 영국은 러시아산 석유를 금지하겠다고 밝혔고 유럽연합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경제적 대응을 강화함에 따라 러시아 가스 의존도를 끝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료 가격이 하늘로 치솟으면서 거래를 발견했을 때 주유를 하는 것은 운전자들만이 아닙니다.

러시아가 새로운 관습을 얻으려 할 때 러시아가 제공하는 이러한 할인을 이용하고 있는 것은 중국만이 아닙니다.

인도도 구매를 늘리고 있다.

우크라이나 전쟁:

이는 치솟는 원유 비용과 함께 우크라이나 침공 직후 러시아가 실제로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국이 일반적으로 전쟁 전에 구매한 러시아 석유 10배럴마다 영국과 미국이 1배럴을 구매했습니다.

모스크바는 그 두 국가가 다른 곳에서 관습을 따르기 때문에 격차의 일부를 메우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러시아의 석유 수입은 줄어들기 시작했고 다른 유럽 국가들이 대체 에너지원을 찾기 시작하면서 심화될 것입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무역대표부(USTR)는 러시아로부터 추가 구매를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경고를 보내고 있습니다.

Taras Kachka는 BBC에 모스크바가 “무기화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며, 그들의 의존도를 수단으로 사용하여 국가를 조작하고 몸값을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시기에 (상대적인) 흥정을 추구할 때 그 경고는 러시아에 관습을 가져오는 사람들이 무시할 수 있다는 경고입니다.
당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번 조치가 “러시아 경제의 대동맥”을 겨냥한 것이라고 말했다.

에너지 수출은 러시아의 중요한 수입원이지만 이러한 움직임은 서구 소비자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More News

지난 주 에너지 및 청정 공기 연구 센터(Center for Research on Energy and Clean Air)의 보고서에 따르면 러시아는 수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침공 첫 100일 동안 화석 연료 수출로 거의 1000억 달러(820억 파운드)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5월.
유럽연합은 이들 수입의 61%를 차지했으며, 가치는 약 590억 달러입니다.
전반적으로 러시아의 석유 및 가스 수출이 감소하고 있고 에너지 판매로 인한 모스크바의 수익도 3월의 하루 10억 달러가 훨씬 넘는 최고치에서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