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최신 개발: 9월 14일

우크라이나의 최신 개발: 9월 14일

우크라이나의

토토 추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의 최신 동향. 항상 EDT.

AP통신에 따르면 폴란드 문화부 장관은 수요일 오후 10시 15분: 폴란드가 제2차 세계 대전 중 소련 적군이 약탈한 7점의 그림을 모스크바의 주요 박물관에 반환할 것을 공식적으로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Piotr Glinski는 또한 2차 세계 대전 중에 도난당한 수천 개의 다른 품목을 반환해 달라는 이전에 모스크바에 약 20건의 요청이 귀머거리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요청한 항목에는 아우슈비츠의 이전 나치 수용소 아카이브, Durer, Holbein 또는 Cranach와 같은 Old Masters의 그림, 폴란드 작가의 원고가 포함되었습니다.

새로운 요청은 현재 모스크바의 푸쉬킨 주립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는 이탈리아 예술가들의 그림 7점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들은 14세기부터 18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Spinello Aretino의 “Two Saints”와 Lorenzo di Credi의 “Adoration of the Child”를 포함합니다.

전쟁 전에 그들은 골루초프, 빌라노프 궁전, 포즈난, 브로츠와프, 우츠에 있는 차르토리스키 가문의 컬렉션에 있었습니다.

Glinski는 전쟁 중 나치 독일과 소련 군대를 점령하여 폴란드의 예술과 문화가 얼마나 파괴되거나 약탈되었는지 추정하기는

어렵지만 당시 폴란드 박물관은 소장품의 약 50%를 잃어버린 것으로 여겨졌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오후 9시 12분: 바이든 행정부가 차기 러시아 대사로 러시아 업무에 오랜 경험을 가진 베테랑 외교관을 지명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다.

이 문제에 정통한 행정부 관리들은 현재 아르메니아 주재 미국 대사인 린 트레이시(Lynne Tracy)의 지명을 러시아 정부가 승인하는 대로 상원에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사 지명은 외교 의정서 규칙에 따라 주최국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승인은 일반적으로 일상적이지만,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러 관계가 특히 고달픈 상황에서 러시아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사

지명을 수락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길 수는 없습니다. , 그리고 워싱턴과 모스크바에 있는 대사관 직원을 둘러싸고 격화되는 말다툼.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트레이시는 이전에 모스크바 주재 미국 대사관에서 공관 차장으로 국무부 유럽 및 유라시아 문제국에서

러시아 문제 수석 고문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중앙 아시아와 남아시아에서 여러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More News

존 설리번 전 모스크바 주재 미국 대사는 올 가을에 출발할 예정이었으나 귀국한 지 하루 만에 사망한 아내의 건강 악화로 이달 초 출국했다.

오후 8시 27분: 수요일에 발표된 판결에 따르면 프랑스 법원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핵심 동맹국과 연결된 초대형 요트의

압류에 대해 역외 지주 회사가 제기한 항소를 기각했다고 Agence France-Press가 보도했습니다.

프랑스 당국이 보유하고 있는 아모레 베로(Amore Vero)는 러시아 국영 석유기업인 로스네프트 이고르 세친(Rosneft Igor Sechin)의

CEO와 연계된 회사가 소유한 것으로 지난 3월 초 프랑스에 압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