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와 시리아에 대해 푸틴의

우크라이나와 시리아에 대해 푸틴의 목소리를 내기 위해 균형잡기 에르도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10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끝내고 시리아에서 새로운 전쟁을 시작하는 것이 협상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크라이나와

에르도안 총리는 불과 2주 만에 푸틴 대통령과 두 번째 회담을 위해 소치를 방문할 때 흑해를 가로질러 우크라이나 곡물 선적 재개를 조율하는

외교적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긴장이 있습니다. 터키 지도자는 지난 달 테헤란에서 푸틴 대통령으로부터 터키가 시리아 북부에서 쿠르드 반군에 대해 계획하고 있을

수 있는 새로운 공격에 대해 러시아가 여전히 반대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긴장이 지난 20년 동안 두 지도자의 관계를 정의한 “경쟁적 협력”의 일부를 형성한다고 믿습니다.

유럽 ​​외교 위원회(European Council of Foreign Relations)의 아슬리 아이딘타스바스(Asli Aydintasbas)는 지난주 보고서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은 주요 지정학적 선수로서의 터키의 이미지를 회복했고 에르도안에게 지난 몇 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고 썼다.

“대부분의 터키인들은 서방과 러시아 간의 균형을 유지하고 중립적인 입장을 유지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 휴전 회담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두고 서방과 역사적으로 대립하는 상황에서 중립을 유지하려는 NATO 회원국 터키의 시도가 결실을 맺기 시작했습니다.

수개월 간의 터키 노력으로 모스크바와 키예프는 지난달 이스탄불에서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곡물 배달을 재개하기 위한 유엔 지원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출발한 첫 번째 배가 수요일에 이스탄불을 건넜습니다. 3척은 전쟁으로 인한 세계적인 식량 위기를 완화하기 위해 고안된 획기적인 거래에 따라 금요일에 출항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터키는 이 성공을 이스탄불에서 푸틴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간의 휴전 회담으로 전환하기를 원합니다.

메블뤼트 카부소을루 터키 외무장관은 수요일 아시아에서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과 회담한 후 “곡물 협정이 지속 가능한 휴전의 계기가 될 수 있는지 논의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시리아에

파워볼사이트 모음 이러한 노력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에르도안이 러시아와 터키의 이해가 충돌하는 시리아에서 새로운 군사 작전을 개시하겠다는 반복적인 위협입니다.

러시아군은 바샤르 알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이 터키의 지원을 받는 단체에 의해 10년에 걸친 반란에서 살아남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에르도안은 터키 국가에 대해 반란을 일으키고 있는 “테러리스트”와 연계된 쿠르드 그룹을 밀어내는 완충지대를 구축하기 위해 북부

시리아를 침공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테헤란에 있는 러시아 언론에 시리아에 대해 에르도안과 여전히 “분명히 분명히 의견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이스탄불 Has의 외교 분석가인 Soli Ozel은 “(금요일) 회담은 터키가 러시아나 이란으로부터 승인을 받지 못한 시리아 침공 가능성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대학교.

“러시아는 대가로 무언가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Ozel이 덧붙였습니다.

  • 대기 게임 –
    일부 터키 언론은 푸틴이 진정 원하는 것은 드론이라고 추측한다.

터키는 우크라이나 전쟁 지역에서 러시아 기갑 기둥을 파괴하는 데 효과적인 치명적인 Bayraktar 공중 차량을 키예프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러시아 팀이 우크라이나에 있는 자체 군대를 위한 수백 대의 드론 구매를 조사하기 위해 이란을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에르도안은 푸틴이 테헤란에서 러시아에 바이락타르 판매를 시작하라고 요청했다고 내각에 말함으로써 음모를 더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