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 단정하게

옷차림

먹튀검증커뮤니티 항상 단정한 옷차림 보장하는 6가지 수업

먼 고대 전염병 이전 시대로 돌아가 보면, 뉴욕으로의 여행은 최소한 의상 면에서는 항상 아이스 버킷 챌린지와 약간 비슷했습니다.
그들이 항상 불평하고 싶어하는 찌는 듯한 답답한 여름의 절정에도 불구하고
세련된 맨해튼 사람들은 목적이 있고 방해받지 않는 공기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그 중 많은 부분이 그들의 축소된 스타일로 귀결됩니다.
요커들은 힐과 액세서리를 갈아입는 것만으로도 몇 켤레를 아주 멋지게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그 접근 방식은 여러 번의 폐쇄를 통해 바뀌었고 모든 설명에 따르면 롱 아일랜드의 해변, 뉴저지의 농장, 많은 사람들이 아직 돌아오지 못한 목가적인 목가적인 뉴욕 북부의 산장으로의 대규모 탈출이 무엇이었습니까?

젠장, 아니. 어쨌든, 뉴요커들은 더 적은 것이 더 많은 것을 만트라에 두 배로 늘렸습니다.
2년 만에 처음이자 내가 그곳에 있었던 주된 이유인 3월의 랄프 로렌 쇼를 살펴보세요.

올드 스쿨의 매력은 풍부했지만, 비록 그것이 도시의 네 수호 성인의 방식과는 정반대일지라도 모든 사람들은 뉴욕 스타일을 최고로 요약하는 그런 종류의 힘들이지 않고 헐벗은 모습을 내쉬었습니다(캐리 브래드쇼). 그리고 공동) 드레스.

그들은 그걸 어떻게 햇어? 두 단어로: 보이지 않는 손질. 메이크업, 헤어, 네일…
모두 세세하게 관리되어 세련된 뉴요커가 아무렇지 않게 보일 수 있으며 마치 Hamptons에서 해변의 주말을 보내고 돌아온 것처럼 보입니다.
두 단어로 더 말하면: 세련된 단순함. Anna Wintour를 포함하여
랄프 로렌의 패션쇼와 맨 앞줄에 있는 모든 사람은 검은색 또는 흰색 옷차림 입고 있었습니다.

나 빼고. 메모를 못해서 옅은 분홍으로 했어요.
이상하게도 적어도 다른 뉴욕의 스탠바이였기 때문에 어색하지 않았다. 그것이 첫 번째 교훈입니다.
몇 년 동안 차려입고 입을 수 있는 폴백 테일러링을 준비하세요.

또는 랄프 로렌 자신이 말했듯이 “나는 항상 시대를 초월한 옷차림 믿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은 편안함, 정교함, 현대적인 매력을 지닌 일종의 아름다운 테일러링으로 정의되는 옷차림 관련이 있습니다. .”

뉴요커들은 흑백에 대한 지나친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랄프의 주빈 내빈 중 한 명인 반짝반짝 빛나는 제시카 차스테인은 구슬 장식 점프수트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모노크롬이 그녀에게 옛날 헐리우드를 떠올리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블랙을 입는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어떤 옷에도 무난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입었을 때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자신감을 주기도 해요.”

뉴스기사모음

오스카상을 수상한 빛나는 티치아노 감독의 영화 배우가 흑인의 영광을 인용하는 것은 한 가지 일이지만, 그것이 우리를 지치게 하거나 늙지 않을까 두려워하는 나머지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그런 다음 두 번째 수업은 흰색이 당신의 친구라는 것입니다.

내 미국인 동료인 Emily Cronin은 런던으로 이사하기 전에 뉴욕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올블랙 의상의 매력은 겉모습뿐 아니라 심리적인 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정말 사랑하는 흑인에 대한 유능함과 말도 안되는 서브텍스트가 있습니다. 뉴욕에 관광객이 누구인지 정말 알 수 있습니다. 컬러와 패턴이 모두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입니다.”

뉴요커도 파리지앵보다 트렌드를 따르지만 Cronin이 말했듯이 “그들은 핀 샤프한 블랙 수트, 1피트 길이의 커피 컵 … 그리고 완벽한 매니큐어에 자부심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