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안타 2개를 얻었지만 산타나는

오타니는 안타 2개를 얻었지만 산타나는 매리너스가 엔젤스를 9-1로 꺾고 2개의 홈런을 쳤다.

오타니는 안타

오피사이트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Carlos Santana는 월요일에 어머니에게 거대한 생일 선물을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시애틀 매리너스가 2001년 이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산타나는 3년 만에 첫 그랜드 슬램을 포함해 두 번 홈런을 쳤고, 타이 프랑스는 매리너스가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를 9-1로 꺾고 3연패를 기록하면서 4점을 몰아쳤다.

“제 아내는 ‘홈런을 받지 못하면 엄마를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래, 엄마를 사랑해’라고 말했다

.” 산타나는 이번 시즌 15번째 멀티홈 경기이자 4번째 멀티홈 경기를 마친 후 말했다. “거기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6년 월드 시리즈를 포함하여 클리블랜드를 4번의 포스트시즌 출전에 도운 13년의 베테랑은

시애틀이 6월 말 캔자스시티에서 그를 영입한 이후 올 시즌 19개의 홈런 중 15개의 홈런을 쳤습니다.

그는 또한 시애틀(81승 65패)에서 지난 9경기에서 7경기에 출전해 AL의 마지막 와일드카드 자리를 놓고 볼티모어(76승 70패)를 5경기 앞서게 했습니다.

“두 번째 말을 한 후 ‘당신은 당신의 엄마를 정말 사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고, 그는 ‘그녀가 최고야’라고 말합니다

.”라고 매니저인 Scott Servais가 말했습니다. “카를로스는 훌륭했습니다. 그는 클럽 하우스에서 베테랑 존재이며

이 작은 미끄러짐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 선수들은 특히 그랜드 슬램을 달성할 때 가치가 있습니다.”

로건 길버트(Logan Gilbert)는 6이닝 동안 1실점 4안타를 허용하며 10년 만에 처음으로 엔젤 스타

오타니는 안타

디움에서 열린 4게임 시리즈에서 매리너스가 휩쓸리는 것을 막는 데 일조하며 커리어 하이인 11개의 삼진을 잡았다.

길버트는 오타니 쇼헤이가 슬라이더를 추격해 1회 12타석을 마감한 뒤 2회에 삼진을 잡았다.

“나는 꽤 기분이 좋았다. 나는 그것이 단지 당신의 피치가 효과가 있고 좋은 카운트를 얻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것이 항상 우선순위입니다. 삼진이 전부는 아니지만 보기 좋습니다.” Gilbert가 말했습니다.

오타니는 6회에 2안타 득점을 기록했다. 재위 중인 AL MVP는 지난 5경기에서 안전하게 안타를 기록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 17타수 6안타를 기록했습니다. Mike Trout은(는) 예정된 휴식일 때문에 라인업에 없었습니다.

시애틀은 산타나의 5번째 커리어 그랜드 슬램에서 5번째 이닝에서 5-0 리드를 잡았다

. 그는 호세 수아레스로부터 91.5마일의 패스트볼을 불펜 너머로 420피트 넘어 왼쪽 중앙에 있는 관중석으로 몰았다

. 그런 다음 그는 423피트를 날아간 Mike Mayers의 9회에서 중앙으로 솔로 슛을 추가했습니다.

좌익수 라인에서 프랑스의 더블 다운이 J.P. 크로포드를 몰아붙이며 첫 경기에서 매리너스를 1-0으로 만들었다. 프랑스는 7회에 잭 와이스에게 3점 홈런을 쳐 8-1로 만들었다.

수아레스는 5이닝 동안 5실점 7안타를 허용했다.

에인절스의 임시 감독인 필 네빈은 “처음 4이닝 동안 그는 좋았다. “Crawford는 좋은 스윙을 했지만 (5회) 이닝까지 공을 잘 던졌습니다.

3-0으로 뒤쳐져 산타나 같은 선수를 만나면 피해를 입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2022 AP 통신. 판권 소유. 이 자료는 허가 없이 출판,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될 수 없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