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라이브 음악 산업을 지원하기

영국 라이브 음악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다시 탄원하는 스타들

Liam Gallagher, Dua Lipa 및 Paul McCartney 경은 영국의 라이브 음악 현장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한 1,500명의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에드 시런(Ed Sheeran), 롤링 스톤즈(Rolling Stones), 콜드플레이(Coldplay)도 코로나19가 공연장과 음악가에 미치는 영향을 경고하는 서한에 서명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음악 산업은 2021년까지 공연과 페스티벌이 재개될 것 같지 않은 “대량 지급 불능”에 직면해 있다고 합니다.

영국 라이브

주최측은 이미 “수백 개의 해고”가 있었다고 말했다.

다양한 관련 직업에서 일자리 손실이 공연장, 에이전시 및 프로모터에 의해 보고되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영국 라이브

올리버 다우든에게 보낸 편지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지 않았거나 정부의 재정적 지원이 아직 합의되지 않았지만,

콘서트와 페스티벌, 그리고 그곳에서 일하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의 미래는 암울해 보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공연장 재개장을 위한 “명확한 조건부 일정”과 티켓 판매에 대한 재정 지원 및 부가가치세 면제를 요구합니다.

Eric Clapton, Beverley Knight, Little Mix 및 Skepta는 Let Music Play라는 캠페인에 이름을 추가한 다른 스타 중 하나입니다.

첨부된 성명에서 두아 리파는 작은 클럽, 극장, 경기장 및 축제를 통해 자신의 길을 걸어온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러나 다른 영국 예술가들이 같은 길을 택할 가능성은 업계가 인정하지 않으면 위험하다”고 말했다.

모든 다양한 장소, 축제 및 프로모터가 준비되고 독립적으로 다시 운영할 수 있게 되기 전에 잠정 기간 동안 정부 지원이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전 오아시스의 프론트맨인 Gallagh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놀라운 공연은 무대 뒤에서 놀라운 팀 없이는 이루어지지 않지만, 우리가 다시 우리가 사랑하는 일을 하지 않는 한 모두 일자리를 잃게 될 것입니다.”

이에 대해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부 대변인은 정부가 “이미 많은 음악 단체와 아티스트가 활용한 전례 없는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대출과 고용 유지 계획을 지적했다.

“우리는 이 팬데믹이 이 부문에 중대한 도전을 야기했다는 것을 인식하고 그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공연과 행사가 가능한 한 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종합적인 지침을 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음악 공연장은 3월 중순부터 문을 닫았고 정부는 라이브 공연 재개 날짜를 밝히지 않았다.

트위터에 글을 쓰면서 문화 장관은 음악 산업에

“명확한 로드맵 되돌리기”와 장소가 다시 열릴 수 있는 날짜에 대한 고정.

다우든은 “이는 우리가 알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미래에 대한 어려운 결정을 포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Media Insight Consulting에서 수행하고 함께 출판된 연구.more news

공개 서한은 영국 음악 산업이 2019년 영국 경제에 45억 파운드를 기여했고 210,000개의 일자리를 지원했다고 제안했습니다.

런던에서 Omeara와 Lafayette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는 Mumford & Sons의 Ben Lovett는 BBC News에 음악이 “우리 문화를 정의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