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개 애호가가 – 어느 시점에서

어떤개 애호가 개를 다루는법

어떤개 애호가

Junor는 또한 낯선 사람에게 자신 있게 말해야 하는 “본질적으로 매우 수줍은 여성”인 여왕이 개를 사용하여 불편함을 줄이는 것을 관찰합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것을 ‘개 메커니즘’이라고 부릅니다 […] 상황이 너무 어려워지면 그녀는 때때로 말 그대로 그 자리에서 걸어 나와 개를 데려갈 것입니다. 앤드류 왕자는 3주 동안 자신의 길을 싸우는 데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개가 사라 퍼거슨과의 결혼 생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어머니에게 알리기 위해 개를 씁니다.”라고 그녀는 씁니다.

여왕은 또한 다른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개를 배치합니다. 전쟁 외과 의사인 David Nott 박사는 전쟁으로 황폐해진 시리아의 알레포에서 막 돌아온 왕이 버킹엄 궁전에서 점심을 먹게 하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로 인해 그녀와 대화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여왕은 뭔가 잘못되었음을 감지하고 “도와드릴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코기를 부르기 전에 Nott 박사는 말했다.

어떤개

“갑자기 신하들이 코기를 가져왔고 코기는

탁자 아래로 내려갔다.” 여왕은 비스킷 통조림을 열었습니다. “그래서 이 점심 시간 동안 20분 동안 여왕과
나는 개들에게 먹이를 주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매우 심각한 외상을 입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1933년과 2018년 사이에 여왕은 항상 적어도 한 마리의 코기를 소유했지만 대부분은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의 아내가 이 견종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한 번도 공유한 적이 없는 필립 왕자는 “개같은 개! 왜 그렇게
많이 키워야 합니까?”라고 불평하는 소리를 들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1970년대에 마가렛 공주의 닥스훈트인 핍킨(Pipkin)과 타이니(Tiny)라는 코기 사이의 불법적인 연락의 결과인 도기(dorgis)가 있었습니다. 여왕과 마가렛 공주는 그 결과에 너무 매료되어 개들을 다시 짝짓기했고, 몇 년 동안
약 10마리의 도기 새끼가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모양이 다양하며 일부 귀는 위를 가리키고 코기 같은 모양이며 다른 귀는 아래로 늘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는 긴 꼬리를 가지고 있었고 혈통 코기보다 작았습니다.

왕실 사진작가가 코기와 닥스훈트의 키 차이를 고려할 때 기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묻자 여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작은 벽돌이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여왕은 최근 몇 년 동안 강아지를 선물로 받았고, 여왕의 화장대이자 개인 비서인 Angela Kelly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이제 그녀는 회사를 유지하기 위해 Muick과 Sandy라는 두 마리의 어린 코기를 둔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또한 2월에 Candy라는 이름의 강아지와 함께 사진에 찍혔습니다.

그러나 왕실의 번식 프로그램은 더 이상 실행되지 않습니다. 여왕은 죽을 때 어린 개를 남겨두고 싶지 않다고합니다. 군주가 아는 것이 있다면, 우리 모두를 위한 시간이 올 것입니다.

어떤개 폐하의 나이는 이제 96세입니다. 즉, 그녀를 백발 할머니와 증조모로만 본 적이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개를 키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결과 코기는 한동안 고인의 견종으로 여겨졌다.

1960년대에 거의 9,000마리의 강아지가 등록되면서 그들의 상승세는 최고조에 달했는데, 대중은 여왕과 그녀의 어린 가족, 개 사진을 놓고 야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특히 1990년대 후반부터 감소세가 두드러졌으며 2014년은 그들의 공포의 해였습니다. 274개의 신규 등록으로 Pembrokes는 영국에서 취약한 토종 품종 범주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