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주식은 대부분 글로벌 기술 침체로

아시아 주식은 대부분 글로벌 기술 침체로 하락

아시아 주식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아시아 주식은 화요일 시장 침체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보고한 일본 소프트뱅크를 포함한 글로벌 기술주 하락으로 인해 대부분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와 중앙 은행이 이러한 추세를 억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한 우려보다 더 높아집니다. 높은 금리는 주가에 마이너스로 작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가는 도쿄와 홍콩에서 하락했지만 다른 지역 시장에서는 상승했다. 미국 선물이 상승했습니다. 유가는 하락했다.

일본의 기술 투자자인 SoftBank Group Corp.은 도쿄 거래에서 4% 이상 하락했습니다.

월요일에 그것은 230억 달러의 기록적인 분기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중국 전자상거래 대기업 알리바바와 같은 기술 관련 문제가 전 세계적으로 급락하면서 거대한 투자 포트폴리오가 악화되었습니다.

아시아 시장을 모니터링하는 분석가들은 최근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대만을 방문한

후 중국과 대만 사이의 격화로 인해 지역 긴장도 위험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대만을 둘러싼 위협적인 군사 훈련을 연장하고 해상 운송과 항공 교통을 방해하고 무역에 대한 우려를 높인다고 말했습니다.

아시아 주식은

“중국/대만 전선의 모든 주요 발전이 전반적인 위험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지정학적 환경을 추적할 가치가 있습니다.

액티브트레이드(ActivTrades)의 앤더슨 알베스(Anderson Alves)는 “중국은 대만 전역에서

군사 훈련을 확대할 것이라고 확인했으며, 군은 대만 해협 중앙선 동쪽에서 ‘정기’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 니케이 225 지수는 오후 거래에서 0.9% 하락한 27,999.96에 장을 마감했다.

호주 S&P/ASX 200은 0.1% 오른 7,029.80에 마감했습니다. 한국 코스피는 0.5% 상승한 2,504.60을 기록했다. 홍콩 항셍지수는 전 상승세를 소진하고

거의 0.1% 하락한 20,029.60을 기록했고 상하이종합지수는 0.3% 오른 3,245.92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 증가하는 COVID-19 사례와 이 지역 최대 제조업체의 생명줄인 공급망에 대한 잠재적 영향도 우려됩니다.

기술주는 월요일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큰 걸림돌이었다. S&P 500 지수는 0.1% 하락한 4,140.06, 나스닥 지수는 0.1% 하락한 12,644.46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0.1% 상승한 32,832.54로 마감했다. Russell 2000은 1% 상승한 1,941.21을 기록했습니다.

시장의 최근 동요는 투자자들이 경제를 진정시키고 인플레이션을 진압하려는 연준의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또는 중앙 은행이 계속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할 것인지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바쁜 경제 업데이트를 준비하면서 나왔습니다.

월스트리트는 연준이 브레이크를 너무 세게 밟아 경기 침체를 일으킬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다음 회의에서 단기 금리를 0.75%포인트 더 인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벤치마크 S&P 500 지수가 3주 연속 주간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 노동부는 수요일 소비자물가에 대한 7월 보고서를 발표하고 목요일에는 도매가격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주 인플레이션 업데이트는 고용 시장이 여전히 강세임을 보여주는 지난주 보고서에 따른 것입니다.

그것이 경제에는 좋지만 인플레이션을 진정시키려는 연준의 노력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투자자들은 여전히 ​​최신 기업 수익을 검토하고 있으며 인플레이션이 소비자와 기업에 얼마나 큰

타격을 주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청정 에너지 회사는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자금을 포함하는 민주당의 대규모

선거 연도 경제 ​​패키지에 대한 상원의 승인에 따라 입지를 굳혔습니다. 퍼스트솔라는 4.7% 상승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