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역사적인 럭비 챔피언십

아르헨티나 역사적인 럭비 챔피언십 우승으로 뉴질랜드에 충격

아르헨티나

토토 홍보</p 뉴질랜드 18-25 아르헨티나
퓨마, 뉴질랜드서 올블랙 꺾고 사상 처음으로

All Blacks의 Ian Foster 감독은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처음으로 아르헨티나에 패한 후 경기 후반에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팀이 더 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통적으로 강한 피니셔였던 뉴질랜드는 후반 8분 Richie Mo’unga가 18-12로 리드를 주자 Pumas가 다시 시작을 뒤집고 득점에 성공했을 때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25-18 승리.

“우리는 킥오프에서 그 시도를 인정했고, 약간 운이 좋았고, 그 후에 팔과 다리가 자랐고 아마도 약간 당황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후반부, 특히 벤치가 등장할 때 우리의 평정심을 살펴봐야 하고, 우리가 고장날 때 조금 더 무자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Foster가 전통적으로 1년에 1~2회만 패배했던 팀의 패배를 설명해야 했던 것은 이번 시즌 6경기 중 네 번째였습니다. Foster는 퓨마가 브레이크 다운 시 볼을 뒤집는 능력과 태클 지역의 심판이 패배의 핵심 요인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르헨티나에게 축하를 전하고, 그들이 원하는 플레이 방식에 충실했고 우리를 정말 실망시켰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세트피스에서 많은 시간을 지배했지만 결국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들은 고장에서 일부 물건을 빼았고 우리는 그것을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Foster는 뉴질랜드가 7월 시리즈에서 아일랜드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열린 럭비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패한 후 올해 엄청난 비판을 견뎌냈습니다. 2주 전 요하네스버그에서 우승한 뒤야 내년 월드컵까지 그의 자리가 확정됐다.

아르헨티나

현 토너먼트 챔피언은 다음 주 해밀턴에서 열리는 푸마와 맞붙을 때 즉각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포스터는 토요일 패배에서 몇 가지 긍정적인 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라인아웃과 스크럼 시간에서 게임의 처음 2/3에서 얻은 지배력을 살펴봐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훈련과 약간의 좌절감이 그들이 플레이하는 핵심입니다.”

그의 아르헨티나 상대인 Michael Cheika는 역사적인 승리를 거둔 후 분명히 기뻐했습니다. 전 Wallabies 코치는 3 라운드 만에 럭비 챔피언십의 정상을 차지한 그의 열광적인 축하에 대해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아르헨티나 소년들에게 그것은 그들에게 역사적인 일이며 그들이 그것을 즐기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도 처음이다. 나는 뉴질랜드에서 테스트 경기에서 승리한 적이 없다. 저는 특히 월드컵을 향해 팀을 성장시키려 하고 있으며, 지금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다음 주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포병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처리하고 무언가를 돌려줄 방법을 찾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퓨마를 맡은 첫 시즌에 6경기에서 4승을 거둔 Cheika는 경기 전과 하프타임 팀 토크에서 주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