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스 NC-17 마릴린 먼로 영화 ‘금발’이 ‘모두를

아네아 아르마스 NC-17 마릴린 먼로 영화 ‘금발’이 ‘모두를 불쾌하게’ 만들 것 같다: 감독

아르마스


파워볼 제작 넷플릭스 영화는 마릴린 먼로에 관한 조이스 캐롤 오츠의 2000년 소설 ‘금발’에 바탕을 두고 있다.
작사: 잭 샤프 | 버라이어티 아르마스

애나 데 아르마스를 할리우드의 아이콘으로 캐스팅하는 마릴린 먼로 드라마 “금발”에 배정된
NC-17 등급을 두고 많은 비난이 있었다.

이 영화의 감독 앤드류 도미닉은 비록 그것이 그가 항상 제한적인 NC-17을 기대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마릴린 먼로 이야기의 NC-17 버전”이 시청자들이 원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이 등급을 옹호해왔다.
도미니크는 벌처에게 자신이 영화를 만들 때 R 등급의 샌드박스에서 놀고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깜짝 놀랐어요. 도미닉은 NC-17의 등급에 대해 “우리는 선 안에 색을 칠한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사회에서 성적인 행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많은 남자들과 여자들이 있다면, 아마도 남자들은 여자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입니다. 그냥 이상한 때야. 그것은 행복한 섹슈얼리티를 묘사하는 것과 같지 않다. 그것은 애매한 상황들을 묘사하는 것이다. 그리고 미국인들은 성적인 행동에 관해서는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그들은 이 세상 누구보다 포르노를 많이 만듭니다.” 아르마스

자리 표시자
마릴린 먼로에 관한 넷플릭스 문서가 그녀의 마지막 시간에 대해 놀라운 ‘폭로’를 한다: ‘자세히 알고 싶었다’

앤드류 도미니크 감독은 아나 데 아르마스가 마릴린 먼로 역으로 출연한 자신의 영화 ‘금발’이 NC-17 등급을 받았을 때 놀랐다고 말했다.
앤드류 도미니크 감독은 아나 데 아르마스가 마릴린 먼로 역으로 출연한 자신의 영화 ‘금발’이 NC-17 등급을 받았을 때 놀랐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NC-17 등급은 도미닉과 넷플릭스 사이에 긴장을 조성했지만, 이 영화제작자는 지난 2월
스크린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넷플릭스에 감사하는 것 외에는 없다”고 말하며, 비록 넷플릭스의 콘텐츠에
문제가 있더라도 이 타이틀을 지지했다고 언급했다. 넷플릭스는 ‘세습’과 ‘테넷’의 편집자 제니퍼 레임을
“영화의 과도한 부분을 억제하기 위해” 데려오라고 주장했다. 도미닉은 “금발은 까다로운 영화”라고 덧붙였다.
관객이 싫어한다면 그건 관객의 문제지 그것은 공직에 출마하지 않는다.”

도미닉은 벌처가 영화에 대해 걱정하느냐고 묻자 “넷플릭스는 ‘금발’보다 훨씬 더 큰 물고기를 가지고 있는 큰 사업”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영화를 위해 4억 달러를 지불했다. 2천2백만 달러짜리 영화라고 넷플릭스의 흥행이 깨지지는 않을 겁니다. 그들은 그저 마케팅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 전에 정리하고 싶어할 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그것이 세상에 들어오기를 원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9월까지는 나오지 않을 거예요. 그 얘긴 꺼내면 안 돼 [웃음] ‘금발’이 나올 때쯤이면 다들 얘기하기 싫증이 날 거예요.”

내용더보기

스페인 여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가 바비 카나발레, 아드리엔 브로디와 함께 출연한다.
스페인 여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가 바비 칸나발레, 아드리엔 브로디와 함께 출연한다. 알바레즈/와이어 이미지)

도미닉은 “만약 “Blonde”가 몇 년 전에 개봉했다면 “#MeToo가 히트했을 때 바로 나왔을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표현한 것이었을 것이다. 우리는 지금 사람들이 선이 어디에 있는지 정말 불확실한 시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도덕성이 있는 영화이다. 하지만 그것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만큼 건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우 애매한 물에서 수영합니다. 모든 사람을 불쾌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1954년에 여기서 본 마릴린 먼로는 1962년에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마릴린 먼로는 1954년에 36세의 나이로 1962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Baron/Hulton Archive/Getty Images)

넷플릭스는 이 영화가 가을 축제 서킷에 등장할 것 같지만 “금발”의 개봉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다.

넷플릭스가 키즈 프로덕션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넷플릭스를 버렸습니다. “귀요미”를 만든 그 회사가 어른들과 관련된 어떤 범죄도 너무 걱정하는지 의심스럽다.

디즈니는 수십 년 동안 그것을 생산해왔습니다.

영원히 상처받은/전문적인 피해자들이 어떻게 그런 짓을 하는지 놀랍다.

절대 기분 나빠하지 않을 거예요. 요즘 대부분의 영화들처럼, 나는 절대 그것을 보지 않을 계획이야.

나도 마찬가지야, 넷플릭스와 케이블은 내가 선택한 것만 봐.

미국인들이 실제로 할리우드를 이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 운 좋게도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동의하고 그들의 영화나 그런 것에 대한 판매는 10년 이상 저조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