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바즈 샤리프 총리는 파키스탄이 기후

셰바즈 샤리프 총리는 파키스탄이 기후 위기로 인한 홍수의 책임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셰바즈 샤리프

사설 토토사이트 Sharif의 기후 변화 장관은 홍수를 ‘기후 재앙’이라고 불렀고 남아시아 국가가

서구의 화석 연료 사용에 대해 ‘값을 치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은 파키스탄의 많은 지역을 덮친 기후 위기로 인한 재난의 책임이 없다고 총리는 말했습니다.

그는 파키스탄 역사상 “가장 힘든 순간”이었다고 말하면서 국제적 도움을 간청했습니다.

Shehbaz Sharif는 화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고통을 겪고 있지만 전혀 우리 잘못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기후 변화 장관은 홍수를 “기후 재앙”이라고 말했습니다.

Sharif는 “우리는 내 인생에서 본 적이 없는 상황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100만 채 이상의 가옥이 손상되거나 파괴되었습니다.

파키스탄의 72개 지역이 재난에 빠졌고 파키스탄의 네 모퉁이가 모두 물에 잠겼으며 3,500킬로미터가 넘는 도로가 유실되었습니다. 약 100만 마리의 동물이 죽었습니다.

“파키스탄 역사상 가장 힘든 운동입니다. 그는 평생 그런 홍수를 본 적이 없습니다… 이제 나는 두려움 없이 말합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그런 황폐함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국제사회가 이 시간에 와서 우리를 도와주고 우리를 지켜줄 것을 요청합니다.”

홍수로 인해 최대 100억 달러(85억 파운드)의 피해가 발생했으며 기부된 모든 지원 기금이 투명하게 공개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파키스탄의 기후 변화 장관인 셰리 레만(Sherry Rehman)은 도시가 “바다와 강”이 되었지만

기후 가열로 인해 파키스탄이 앞으로 몇 주 안에 곧바로 가뭄에 빠질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개되는 기후 재앙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셰바즈 샤리프

Rehman은 파키스탄이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1% 미만을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발자국은 너무 작습니다. 화석 연료를 기반으로 부자가 되어야 하는 국가가 있습니다. 솔직히 말합시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제 변화를 일으킬 때가 왔고 우리 모두가 해야 할 역할이 있지만 이 기후 재앙에서 더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같은 기자간담회에서 기획개발부 장관인 아산 이크발은 “사람들은 서부에서 삶을 즐기고 있지만 이곳에서 누군가가 그 대가를 치르고 있다”고 말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파키스탄 정부가 앞으로 24시간 동안 더 많은 홍수

경보를 발령함에 따라 파키스탄이 “스테로이드 몬순”에 직면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두 달에 걸친 폭우로 인해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국에서 최악의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Guterres는 화요일 남아시아가 기후 위기의 핫스팟이며 수천만 명이 도움이 필요한 파키스탄의

재앙적인 홍수는 인간이 초래한 지구 온난화로 인한 파괴에 대한 모든 국가에 대한 경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파키스탄 사람들은 스테로이드로 인한 몬순에 직면해 있다”며 “이는 획기적인 수준의 비와 홍수의 끊임없는 영향”이라고 말했다. “이 관대한 사람들이 그렇게 고통받는 것을 보니 마음이 아픕니다.” 유엔은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1억 6천만 달러를 긴급 호소했습니다.

광고

Guterres는 “이 [기후 위기] 핫스팟에 사는 사람들은 기후 영향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15배 더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극단적인 기상 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기후 행동이 뒷전으로 밀려나서 모든 곳에서 우리 모두를 점점 더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