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유럽의 치명적인 산불의 이면에는=

설명자: 유럽의 치명적인 산불의 이면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설명자

토토사이트 추천 리스본, 포르투갈 (AP) — 유럽의 주요 산불이 연초에 시작되어 더 자주 발생하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멈추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학자들은 대책을 강구하지 않으면 기후 변화가 심화되면서 더 악화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유럽인들이 시골에서 도시로 대량 이주하면서 지구 온난화 속에서 점점 더 흔해지는

가뭄과 폭염으로 인해 방치된 삼림 지대가 되었습니다. 작은 불꽃 하나가 지옥불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산불 진압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렵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럽 ​​산불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유럽인들이 더 나은 삶을 찾아 도시로 이주함에 따라 지난 세기 후반 이후 대륙의 이른바 농촌 탈출은 시골의 상당 부분을 방치되고 취약한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설명자: 유럽의 치명적인

유엔 자문기구인 글로벌 화재감시센터 소장인 요한 골다머는 우드랜드가 가연성 물질로 뒤덮여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죽은 나무 줄기와 떨어진 가지, 죽은 잎과 마른 풀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전례 없는 산불 위험에 처한 이유입니다. 과거 1,000년 또는 2,000년 동안 역사상 전례가 없었기 때문에 주변에 가연성 물질이 이렇게 많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입니다. “풍경이 폭발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벌거벗은 화염에 부주의하면 종종 산불을 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2017년에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산불로 사망한 포르투갈에서 당국은 발병의 62%가 그루터기 태우기와 같은 농업 활동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지구 온난화가 산불의 요인입니까?

기후 변화는 산불에 무서운 새로운 차원을 추가하고 더 위협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랜섬 기후 변화 연구소(Grantham Institute for Climate Change)의 기후 과학 선임 강사인 프리데리케 오토(Friederike Otto)는 고온,

가뭄 및 강풍과 같은 화재 기상 조건의 증가가 여름 산불을 “새로운 표준”으로 만드는 남부 유럽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에서

유럽연합(EU)은 이번 달에 지난 5년 동안 유럽연합이 기록상 가장 강렬한 산불을 목격했으며 유럽 대륙의 현재 가뭄이 사상

최악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지중해 지역은 세계 평균보다 20% 더 빠르게 온난화되고 있습니다.

EU 화재 통계는 이 문제를 입증합니다. 7월 16일까지 거의 450,000헥타르가 탄 유럽 시골 지역이 올해 3배 이상 증가했으며 같은 달 2006-2021년 평균 110,000헥타르와 비교됩니다.

같은 날짜까지 유럽에서는 거의 1,900건의 산불이 발생했으며 2006-2021년 기간 동안 평균 470건이 발생했습니다.more news

지금은 산불이 달라졌나요?

기후 변화와 관련된 가뭄과 폭염으로 인해 산불이 빠르게 확산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산불을 진압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계속해서 날씨가 더 극단적이고 산불이 더 자주 발생하고 파괴적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소위 “대화재”가 포함됩니다. 거의 멈출 수 없을 정도로 큰 불길입니다.

올해 스페인의 산불 문제는 20년 만에 가장 이른 폭염이 봄에 도래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스페인 도시에서 기온이

섭씨 40도(화씨 104도) 이상으로 상승했는데, 이는 전통적으로 한여름에 볼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