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폭발로 인한 키예프의 연기

새벽 폭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다

새벽 폭발로 인한

오늘 아침 키예프 서부 지역에서는 35시간의 통행금지 12시간 후인 큰 폭발음이 들렸습니다.

Shevchenko 지역에서 12층 주거용 건물이 충돌하여 2명 부상

도시의 시장은 “수도에 어렵고 위험한 순간”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다음 주에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첫 집이 예상됩니다
영국 외무장관 Liz Truss는 BBC 브렉퍼스트에 첫 번째 난민이 다음 주에 우크라이나 주택 계획에 따라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칭 절차가 공식적으로 금요일에 열릴 것이라고 말했지만 난민들이 어떻게 영국으로 갈지는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Truss는 122,000명 이상이 우크라이나 난민 수용에 관심을 표명한 후 “믿을 수 없는 관대함”에 대해 영국 국민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성공적인 평화 회담의 첫 번째 선구자는 휴전과 푸틴 대통령의 군대 철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크라이나가 머리에 총을 겨누고 협상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면서 러시아 대통령이 “연기 및 거울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 두렵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항상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하는 것에 대한 논쟁이 “연막”이라고 생각했으며 푸틴은 소련을 재창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우크라이나 관리는 러시아에 맞서 싸웁니다

새벽


새벽에피해가 발생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은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반격이 “당사자들의 성향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킨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공군은 러시아 전투기를 파괴하고 미사일을 격추했다고 밝혔으며, 우크라이나 공군은 러시아 군대에 “파멸적인 타격”을 가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독립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Mykhailo Podoliak은 트위터에서 반격 외에 현재 전쟁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장 주목할만한 일은 러시아 언론인들이 전쟁에
항의하기 위해 TV 채널을 그만두고 러시아는 동맹국에서 전쟁에 올 수 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푸틴을 위해 싸우십시오.

포돌랴크는 러시아와 진행 중인 평화 회담의 협상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회담이 진행되는 동안 “근본적인 모순”이 있지만
“타협의 여지는 분명히 있다”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 고위 관리와 언론 인사들에게
직접 사임하고 러시아 침공에 반대하는 입장을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열린 야간 연설에서 젤렌스키는 “러시아 연방의 모든 관리들”에게 직접 연설했습니다.

젤렌스키는 “당신이 계속 집권하고 전쟁에 반대하지 않는다면 국제사회가 당신의 모든 것을 빼앗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년에 걸쳐 벌어들인 모든 것. 이것은 이미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는 이어 “선전 시스템도 마찬가지다. “러시아의 네 번째 권력 분파. 선전을 위해 계속 남아 있으면 그냥 떠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그만두세요! 직장이 없는 몇 개월이 평생 동안의 국제적 박해보다 확실히 당신에게 더 낫습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