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무능한 비방 포함 르네상스

비욘세, 무능한 비방 포함 르네상스 가사 변경

비욘세

먹튀사이트 음악가의 대변인은 그녀가 신곡 ‘Heated’에서 장애인에 대한 모욕적인 용어를 제거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장애 자선 단체와 활동가들에 의해 “ableist” 및 “offensive”라고 불렸던 그녀의 새 앨범인 Renaissance의

가사에서 장애인에 대한 모욕적인 용어를 제거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캐나다 래퍼 Drake와 공동 작곡한 노래 Heated에서 Beyonce는 뇌성마비의 한 형태인 경직성 양마비를

경멸하는 용어로 사용했습니다. 음악가의 대표는 인사이더에 가사가 변경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명은 “의도적으로 유해한 의미로 사용되지 않은 단어로 대체될 것”이라고 밝혔다.

6월에는 미국 음악가 Lizzo도 새 앨범 Special의 Grrrls 노래에서 같은 용어를 사용했다는 이유로 불려 갔습니다.

즉각적인 반발이 있자 Lizzo는 사과하고 가사를 바꾸며 “경멸적인 언어를 조장하고 싶은 생각은 한 번도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단어는 (의도적으로든 내 경우에는 의도하지 않든) 가질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문제의 용어가 공격적인 것으로 널리 간주됩니다. 2003년에는 BBC에서 장애인과 관련된 영국에서 가장 모욕적인 용어를 조사한 결과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여전히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호주 작가이자 장애 옹호자인 Hannah Diviney는 그녀의 트윗이 입소문을 타면서 처음으로 Lizzo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월요일에 가디언에 기고한 Diviney는 같은 상황이 너무 빨리 다시 발생하는 것을 목격한 것을 한탄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음악 산업을 변화시켰고 의도적이든 아니든 유능한 언어가 음악에서

설 자리가 없는 이유에 대한 글로벌 대화를 시작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Diviney가 썼습니다. “근데 내가 틀렸나봐.”

비욘세

비욘세의 음악 및 시각적 스토리텔링에 대한 약속은 “너무 자주 사용되고 무시되는 언어 사용을 변명하지 않았습니다.”라고 Diviney는 썼습니다. “누구에게서 왔는지, 어떤 상황에서 왔는지에 관계없이 내가 결코 무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영국 장애 자선 단체 Sense는 처음에 Beyonce의 Heated에 대해 “다른 아티스트가 그 단어가 얼마나 상처를 주는지

지적된 직후에 그들의 노래에서 모욕적인 용어를 사용하는 것에 실망했다”며 “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교육을 요구했습니다. 무능”.

그들은 나중에 가사를 바꾸는 데 동의한 그녀를 칭찬했습니다. “비욘세는 포괄성을 옹호한 역사가 있으며,

그녀가 피드백을 듣고 많은 장애인이 불쾌감을 느끼는 가사를 재녹음하는 데 동의하게 되어 기쁩니다.

의도적으로 해를 끼치기 위해 사용된 단어는 아니지만 말에는 힘이 있고 소외된 사람들이 직면하는 부정적인 태도를 강화할 수 있음을 인식합니다.

영국에서는 문제의 용어가 공격적인 것으로 널리 간주됩니다. 2003년에는 BBC에서 장애인과 관련된 영국에서 가장 모욕적인 용어를 조사한 결과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여전히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More news

“경청해 준 비욘세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고 계속해서 음반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