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를 프레이밍하는 것이 유명인 미디어에 대한 계산의 순간이 될까요?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프레이밍하는 것이 유명인 미디어에 대한 계산의 순간이 될까요?
“다들 나에 대해 이런 얘기를 하고 있어. 왜 나를 살려주지 않는 거지?”

그래서 2004년 싱글 My Prerogative에서 Britney Spears를 불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15년이 지난 지금, 미국에서 새 다큐멘터리 프레이밍 브리트니 스피어스(Framing Britney Spears)가 방영된 주, 그 말이 다시 한 번 울려 퍼집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뉴욕 타임즈의 영화는 2007년 그녀가 공개적으로 무너지기 전 언론에서 그녀의 대우와 그녀의 후견인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에 스포트라이트를 돌립니다.

파워볼 추천 다큐멘터리는 00년대 연예인 문화의 거품 속에서 그녀의 처우에 대한 새로운 비판을 일으켰고 미디어에서 영혼 탐구를 촉발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우리 모두의 책임이 있습니다.” 화요일 글래머 매거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팝스타에 대한 사과문을 읽었습니다. 블로거 Perez Hilton도 자신의 행동에 대해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비슷하게 말했습니다.

이번 주 팟캐스트에서 그는 “내 말과 행동은 잘못됐다. 나는 더럽고, 비열하고, 잔인하고, 사려 깊지 않고, 끔찍했다. 나는 브리트니에게 공개적으로뿐만 아니라 사적으로 사과했다”고 말했다.

스피어스를

이러한 계산 속에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계의 손에 대한 스피어스의 대우는 오늘날의 분위기에서 구식처럼 느껴집니다. 하지만 유명인의 경험이 정말로 바뀌었습니까?

‘실험실 실험’
유명 인사가 명성의 절정에서 침해와 사생활의 손실에 직면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십대 때부터 성적인 순수함의 조작된 ‘이웃집 소녀’ 이미지를 가지고 다녔던 젊은 여성으로서 브리트니에게 스포트라이트의 섬광은 특히 강렬하게 느껴졌습니다. “우리는 마릴린 먼로에서 휘트니 휴스턴, 에이미 와인하우스에 이르기까지 여성 예술가들의 긴 라인에서 브리트니를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그들이 제작한 작품이 아니라 언론에 의해 표현된 방식으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라고 서식스 대학의 문화사가 Lucy Robinson은 말합니다.

2003년 브리트니가 미국 언론인 다이앤 소여와 텔레비전 인터뷰를 했을 때보다 더 명확했던 곳은 없습니다.

방송인은 시청자들에게 “그녀는 끊임없는 굶주림의 절연력에 대한 실험실 실험과 같다”고 말했다. “기억하세요, 고등학교나 대학 생활에서 데이트를 연습할 수 없고, 시행착오와 당혹스러운 선택에 대한 익명성도 없습니다.”

이러한 명백한 이해에도 불구하고 브리트니의 관계와 성생활에 초점을 맞춘 끈질기고 비난적인 질문의 어조는 당시 21세의 소녀를 눈물로 만들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Sawyer는 가수가 “이 나라의 많은 어머니들을 실망시켰다”고 제안했습니다.

이중 잣대?
인터뷰는 또한 브리트니의 사생활에 대한 추측이라는 또 다른 압력을 지적했습니다.More News

깨끗한 십대 롤 모델로서 그녀는 결혼할 때까지 순결을 맹세했지만 팝스타 남자친구 Justin Timberlake와 이 약속을 어겼다고 시인하면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부부가 헤어졌을 때 Timberlake는 Cry Me a River에 대한 그의 비디오에 바람을 피우는 모습을 포함하여 Britney의 외도에 대한 소문을 촉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