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아웃 시즌 후 워싱턴 주 전문가들은

브레이크 아웃 시즌 후 워싱턴 주 전문가들은 또 다른 움직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워싱턴 주립 대학교

PULLMAN — 2021 시즌이 시작되면서 워싱턴 주립대 플레이스키커는 대학 수준의 경기에 한 번도 등장한 적이 없습니다.

Cougars 선수는 미식축구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브레이크 아웃

연말까지 Dean Janikowski와 Nick Haberer는 Pac-12에서 최고의 스페셜 팀 듀오 중 하나였습니다.

Janikowski는 치명적인 미드필더 키커임이 입증되었으며, 필드 골 비율(82.4%)에서 컨퍼런스를 1군 All-Pac-12 끄덕임으로 이끌었습니다. 지난달에는 프리시즌 올컨퍼런스 퍼스트팀에 합류했다.

호주 태생인 Haberer는 경험 부족과 심각한 시즌 중반 부상에도 불구하고 2021년 진정한 신입생으로서 일관된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Football Writers Association Freshman All-America Team에 임명되었습니다.

WSU의 발차기 전문가들은 작년에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이제 자리를 잡았으니 Janikowski와 Haberer는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Cougars의 펀트와 킥 유닛은 이번 달 프리시즌 연습에서 날카로워졌습니다. 특히 필드 골 시도의 효율성이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Janikowski는 지난 3주 동안 필드 골 시도의 “약 90%”를 완료했다고 추정합니다.

1학년 특별팀 코디네이터인 Nick Whitworth는 화요일 Rogers Field에서 연습을 마친 후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짧고, 길게 – 많은 상황에 놓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일을 정말 잘 해냈습니다.”

우리의 계산에 따르면 Janikowski는 전체 팀 기간 동안 한 번만 결장했습니다.

4학년 학생은 “우리는 이번 가을에 매우 구체적이었습니다.

브레이크 아웃 시즌

사설 토토 “많은 부분이 신뢰, 특히 내 믿음과 관련하여 – 신이 저를 갖고 계시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스트레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린이용 게임을 한다. 너무 심각할 필요는 없으며, 이번 가을에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Haberer]도 확실히 저를 많이 도왔습니다.”라고 Janikowski는 그의 도미이자 친한 친구에 대해 덧붙였습니다. “호주인들은 너무 행복해하며 그가 매일 웃는 얼굴로 걸어가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즐겁게 지내세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나가서 공을 차세요. 그게 우리가 하는 전부니까요.”

Janikowski(전 NFL 키커 Sebastian Janikowski와 관련 없음)는 이번 달에 50야드 필드 골 시도에 완벽합니다. 그는 지난주 초에 52야드로 프리시즌 최고 기록을 세웠고 며칠 후에 그것을 일치시켰습니다.

지난 시즌 그의 가장 긴 필드 골은 41야드에서 나왔다.

“작년에 나는 기꺼이 더 뒤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우리가 처한 상황에 불과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확실히 제 다리를 뒤로 쭉 뻗고 조금 더 나아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전직 워크온이었던 Janikowski는 작년 가을 캠프에서 포지션 싸움에서 부족했지만 현재 오리건에서 뛰고 있는 선발 키커 Andrew Boyle는 부상으로 WSU의 개막전을 놓쳤습니다.

Janikowski가 개입하여 그 일을 끝까지 지켰습니다. 그는 필드 골 시도에서 17개 중 14개, 추가 포인트 킥에서 41개 중 39개를 성공했습니다.

Haberer는 Janikowski에 대해 “작년에 ​​왔을 때 그는 시작도 하지 않고 그냥 투입되어 찬물에 넣었습니다. 저처럼요.”라고 말했습니다.

“내 첫 경기이자 그의 첫 경기였다. 우리는 그저 서로를 바라보며 ‘우리 시간이다. 해보자.’ 그 이후로 그는 진화하고 진화했을 뿐입니다.

그는 올해 놀라운 모습을 보인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