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짓이고 멈춰야 한다’ 일주일간의 폭력

미친 짓이고 멈춰야 한다’ 일주일간의 폭력 사태 이후 리버풀의 충격과 분노

미친 짓이고

먹튀검증커뮤니티 분석: 도시가 치명적인 총격 사건과 칼에 찔리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이제 조직 범죄 조직에 초점이 맞춰질 것입니다.

일주일 동안 총격, 칼에 찔림, 슬픔과 분노로 인해 리버풀의 사람들은 집을 떠나는 것이 안전한지 궁금해했습니다.

9살의 올리비아 프랫-코벨이 5마일 떨어진 도브콧에 있는 그녀의 집에 강제로 침입한

가면을 쓴 총잡이에게 살해당한 그날 밤, 50대 여성은 가슴에 치명적인 칼에 찔린 상처를 입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커크비의 펍 주차장에서

일요일에 28세의 시의원 애슐리 데일이 도시의 올드 스완(Old Swan) 지역에서 경찰이 신원을 오인한 사건으로 보고 있는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20대 초반의 Sam Rimmer가 8월 16일 Toxteth에서 총에 맞은 후 전기 자전거를 타고 달아난 두 사람을 여전히 찾고 있습니다.

올리비아의 이웃들은 절망감을 표현했습니다. 같은 또래의 세 자녀를 둔 Paul Davies는 도시 전역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절대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리버풀은 이번 주에 총과 칼에 완전히 미쳤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미쳤고 중단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Sky News에 말했습니다.

Olivia는 Croxteth Fir Tree 펍 주차장을 떠날 때 두 범죄 조직 사이의 총격전에서 잡힌

11세의 젊은 Everton 팬인 Rhys Jones의 도시에서 치명적인 총격 사건이 있은 지 15년 후 사망했습니다.

미친 짓이고

올리비아의 집 뒤에 살면서 총소리를 들은 또 다른 이웃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어디에도 안전하지 않다고 느낀다.”

가디언은 경찰이 도시의 조직 범죄 조직과의 가능한 연관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이해하지만, 보복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증인들이 나서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DCS Mark Kameen은 경찰이 목격자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상상할 수 있듯이 우리가 받는 모든 정보는 절대적으로 자신 있게 취급될 것입니다.

우리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나머지 지역에 대한 북서쪽의 갱단의 영향력이 증가하는 것이 2020년에 NCA(National Crime Agency)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Venetic 작전의 일환으로 수집된 암호화된 채팅 서비스에서 데이터를 선별함으로써 NCA의

국가 총기 위협 센터의 장교들은 조사된 모든 무기에 대한 링크의 70% 이상이 리버풀과 잉글랜드 북서부로 연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ncroChat으로 알려진 범죄자들이 사용하는 통신 시스템의 암호화된 메시지를 분석한 결과,

이 도시는 마약과 자동 무기를 대량 수입하는 일류 갱단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NCA의 고위 총기 관리는 도시의 지리, 인구 통계, 심각한 조직 범죄의 역사, 최신 범죄 혁신을

수용하려는 갱단 구성원의 의지가 도시의 부상 뒤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NCA의 총기 위협 책임자인 Matt Perfect는 당시 EncroChat의 정보가 M25 외부에서 범죄 상황을 통제하는 방법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증거는 북서부 그룹이 영국의 나머지 [범죄] 커뮤니티를 거의 지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Observer에 말했습니다.

이제 초점은 수년 동안 리버풀 전역에서 활동했으며 그 이름이 널리 알려진 갱단에 가해질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