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접종자 세금 부과 계획 승인 준비 되지 않았다.

미접종자 이달에 1610만 회 추가 COVID-19 백신 투여 예정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오늘 퀘벡주가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부과금을 부과하려는 계획을 지지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팔러먼트 힐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에게 연방 정부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여행 제한과 예방 접종을 받도록
독려했지만 퀘벡이 제안한 것과 같은 의료 세금은 새로운 개념이라고 말했습니다. 추가 연구.

파워볼 중계

이 단계의 세부 사항은 대략적이지만 퀘벡 주 수상 프랑수아 르고는 화요일에 앞으로 몇 주 안에 COVID-19 백신의 첫 접종을 거부하는 퀘벡주에 건강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egault는 세금이 언제 발효될지 또는 일반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들이 적어도 한 번 접종을 받도록 장려하기 위해 “상당한”비용 – $ 50 또는 $ 100 이상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모든 세금이나 부과금은 의료에 대한 보편적 접근을 보장하는 연방 법률인 캐나다 보건법(Canada Health Act)을 준수해야 하며
“캐나다로서 우리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권리”와 일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접종자 부당

“세부 사항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약관을 알아야 그것이 효과적일지 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정확히 어떻게 일어날지 보기 위해 세부 사항을 살펴볼 것입니다.”

하원에서 퀘벡시를 대표하는 장이브 뒤클로(Jean-Yves Duclos) 보건장관도 이 제안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어제 발표된 법안에 대한 세부 사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방 차원에서 우리는 백신 의무화도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세금 부과 고려 미접종자

오타와가 모든 연방 공무원에게 백신 접종을 요구한 후 연방 공공 서비스의 적용률은 현재 99%에 가깝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Duclos는 레스토랑과 바와 같은 비필수적인 사업체에 대한 진입을 제한하기 위해 지방과 테리토리에서 사용된 백신 여권 프로그램 또한 전국적으로 백신 접종률을 약 6~10% 증가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장관은 재정적 처벌이 기존의 권한 및 지방 여권 체제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퀘벡이 추가 부담금을 추진하고 있는 동안 다른 주에서는 수요일에 비슷한 조치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스캐처원 주지사 스콧 모(Scott Mo)는 자신이 “백스 세금(vax tax)”이라고 부르는 것을 검토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Kieran Moore 박사는 그러한 세금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가져올 것이 아닙니다. 내 생각에 그것은 징벌적인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벌금을 부과하는 것은 현 정부에서 환영받지 못한 일입니다.”

에이드리언 딕스(Adrian Dix) BC주 보건장관은 BC주의 예방접종 캠페인이 벌칙 없이 이미 성공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유사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