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순 홍수에 대한 정부의 무능한 대응에

몬순 홍수에 대한 정부의 무능한 대응에 분노한 파키스탄인
파괴적인 몬순으로 인한 광범위한 홍수는 파키스탄에서 인구의 약 15%인 3,3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정부가 적시에 지원하지 않는 것에 분노가 커지고 있습니다.

몬순 홍수에

몇 달 동안 파키스탄 전역에서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악의 몬순 홍수와 싸우고 있습니다.

셰리 레만 파키스탄 기후장관은 월요일 “상상할 수 없는 규모의 위기”로 파키스탄의 3분의 1이 물에 잠겼다고 말했다.

전례 없는 몬순 비와 재앙적인 홍수가 파키스탄 전역에서 3,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당국은 계절적 비가 시작된 이후 1,061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홍수는 또한 농작물을 파괴하여 남부 지방의 2백만 에이커 이상의 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Sindh만 해도 홍수로 인해 4000억 루피(18억 유로, 18억 달러) 이상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널리 퍼진 슬픔과 황폐함
파키스탄 서부 발루치스탄 주에 사는 30세의 석탄 광부 Hussain Buksh Marri는 7월에 대재앙으로 가족 3명을 잃었습니다.

사망자 중에는 그의 아버지, 형, 사촌도 포함되어 있었다.

몬순 홍수에

Marri는 DW에게 그와 그의 다른 사촌이 홍수 동안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마을의 시장, 집, 건물 및 농작물을 압도하는 광범위한 파괴에도 불구하고 지원이 제공되지 않았다고 불평했습니다.

“우리는 엄청난 홍수로 우리 가족이 노숙자가 되고 우리가 남겨둔 빈약한 자원을 앗아갔을 때 다가오는 동생의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그의 어머니는 남편과 아들의 죽음 이후 충격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당국의 대응이 느리다고 그는 DW에 말했다.

가족 중 한 사람의 시신을 수습하는 데 6일이 걸렸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도움의 약속만 받았을 뿐 실질적인 도움은 없었다고 그는 말했다.

실패한 구조 노력
60세의 Razzak Shahid는 도시 지역의 약 65%가 물에 잠긴 후 8월 18일 Punjab의 Fazilpur 마을을 탈출해야 했습니다.more news

Shahid는 DW와의 인터뷰에서 “주변 마을 20곳 이상이 홍수로 인해 며칠 동안 압도당했고 당국에 사람들을 구조할 보트가 충분하지 않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지인들이 구조대원들에게 물에 떠 있는 시신을 지적하자 구조대는 사망자 수습은 물론 생존자들을 구할 능력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

이것은 정부가 사람들을 돕고 있다는 정부의 주장과 모순된다고 Shahid는 말했습니다.

정부 무대응에 분노한 주민들

소식통은 DW에 사람들이 정부의 무활동이라고 묘사한 것에 대해 너무 화가 나서 남부 펀자브에서 방문하는 지방 장관을 둘러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민들이 홍수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곤경에 대한 지배 엘리트의 무관심에 항의하자 그를 강제로 도피시켰습니다.

사람들이 분노를 표출한 Sindh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목격되었습니다.

Shahid는 “내 마을은 5일 동안 정전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캠프, 약, 음식, 모기장, 물 빼는 기계 및 기타 품목이 필요하지만 어느 것도 제대로 구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