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의 예비군은

모스크바의 예비군은

모스크바의

오피사이트 베를린 (로이터)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상당한 병력과 장비 손실을 입었고 키예프의 최근 반격의 영향으로 모스크바의 군사 보유량이 예상보다 작을 수 있다고 독일 국방 장관이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번 달에 그의 군대가 겪은 좌절에 대해 아직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9,000평방 킬로미터(3,400평방 마일)가 키프로스 섬 크기의 영토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틴 램브레히트 국방장관은 수요일 인터뷰에서 “러시아군은 지금까지 군대와 장비 모두에서 상당한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러시아군이 사실상 무제한의 군사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은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Lambrecht는 “러시아군의 잔여 예비군이 실제로 얼마나 큰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우리가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적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만 오해해서는 안 됩니다. 러시아는 패배하지 않았으며 여전히 다양한 군사 옵션이 있습니다.”

동시에 Lambrecht는 푸틴에 대한 대중의 비판을 표명하는 러시아인의 용기를 칭찬했지만 그녀는 반대 의견이 단기간에 푸틴의 몰락을 야기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푸틴 대통령이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일관되게 구축한 협박 시스템을 보면 러시아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비판을 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모스크바의 예비군은

그러나 장관은 “이런 비판이 푸틴 대통령의 임박한 몰락으로 이어질 정도에 이르렀다는 인상은 없다”고 덧붙였다.

“나는 희망을 이해할 수 있지만 아직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물론, 나는 이 비판이 다른

사람들도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격려하기를 바랍니다.”more news

러시아인들이 군대에 대해 “고의적으로 거짓 정보”를 퍼뜨리거나 “고의적으로 거짓 정보”를 퍼뜨린 혐의로 무거운 징역형을 선고받을 위기에 처한 시기에 대중의 반대를 표명하는 드문 표현으로, 최근 몇몇 지역 정치인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푸틴 대통령의 경질을 요구했다.

Lambrecht는 베를린이 키예프를 장기적으로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몇 달 동안 베를린에 키예프에 더 많은 중화기를 공급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으며,

독일의 올라프 숄츠 수상은 반복적으로 거부한 요구를 현대식 서구 탱크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목요일, Lambrecht는 키예프에 다연장 로켓 발사기, 로켓 및 장갑차를 추가로 인도할 것을 약속했지만 국가가 요구해 온 탱크는 그렇지 않습니다.

람브레히트는 치솟는 에너지 가격과 치솟는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다가오는 겨울에도 독일 국민이 러시아의 제재를 계속 지지할 것으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정부가 독일 국민의 실존적 우려를 해결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물론 우리가 모든 것을 상쇄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다면(실존적 우려를 해결) 우크라이나에 대한 이 나라 사람들의 지지가 강력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