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춘부 가 셰프와 다른 3명의 고객을 과다복용한 혐의

매춘부

마약 중독으로 4명이 숨진 SEX 노동자에게 징역 30년이 선고됐다.

Queens의 Angelina Barini는 2019년 7월과 8월 사이에 펜타닐과 데이트 강간 약물 GBL이 가미된 약물을 배포한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검찰은 43세의 바리니가 고객들을 무력화시키고 약탈하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마약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매춘부

그녀는 지난해 8월 1명을 사망에 이르게 한 마약 유통 혐의 2건, 펜타닐, 메스암페타민, 코카인 유통 혐의 1건, 감마-부티로락톤 유통 공모 혐의
1건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한 희생자는 7월 4일 아스토리아의 한 모텔에서 펜타닐이 함유된 약물을 투여받았습니다. 그는 그날 늦게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다른 2명의 남성은 우드사이드와 칼리지 포인트에서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습니다.

검찰은 바리니가 2019년 8월 18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치프리아니 돌피 안드레아 잠페로니의 수석 셰프에게 GBL을 투약했다고 주장했다.

뉴욕 데일리 뉴스(New York Daily News)가 인용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가 마약을 하기 전에 그녀와 그녀의 전 남자친구가 그를 초라한
방으로 유인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잠페로니는 의식을 잃고 모텔 방 바닥에서 사망했습니다.

Barini는 인터넷을 검색하여 그의 실종에 관한 보고서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셰프의 시신은 표백제로 얼룩진 시트로 싸여 있었고 며칠 뒤 쓰레기통에서 발견됐다.

매춘부 가 셰프와 다른 3명의 고객

법원 문서에 따르면 경찰관은 “시체 냄새와 타는 향과 일치하는 강한 냄새”를 맡았습니다.

경찰은 쓰레기통에서 튀어나온 “인간의 발”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경찰관들은 요리사가 사망한 지 며칠 후인 8월 21일에 Barini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가 이탈리아에 있는 가족에게 전화를 걸지 않고 직장에 나타나지 않자 그의 어머니가 고소장을 제출했다.

‘그들은 성도가 아니었습니다’
자신을 Sally라고만 밝힌 Barini의 누나는 New York Post에 성노동자가 그녀의 선고에 항소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문장을 “조금 가혹하다”고 낙인찍었다.

Sall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성도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와 함께 갔다. 그들은 파티를 원했고 그녀와 마약을 하고 섹스를
하고 싶었습니다.

카지노 게임 제작

“누군가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 함께 가도록 강요한 것과는 다릅니다.”

Sally는 Barini가 마약 중독자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Brian Cogan 판사는 “당신이 그녀에게 한 일을 완화할 수 있는 양육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마약 중독이든 아니든, 뭔가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Barini는 법정 청문회에서 여러 번 흐느껴 울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희생자의 사촌 중 한 명은 이전에 가장 친한 친구였지만 Barini를 불쌍히 여기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