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24 시간 만에 800명 가까운 마리우폴 전사 항복

러시아24 시간 만 전사자들

러시아24 시간 만

러시아 국방부에 따르면 마리우폴에 있는 아조프스탈 철강 공장에 있던 거의 800명의 전사들이 마지막 날 항복했다.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771명의 전투기가 항복했습니다.
5월 16일 이후 1,730명이 무기를 내려놓았다
항복한 항복군 80명 부상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가 우크라이나에 긴급 휴전을 요구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그는 로마의 상원인 상원에서 휴전이 “가능한 한 빨리 달성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드라기 총리의 이러한 발언은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는 이탈리아의 역할에 대한 토론회를 열면서 나온 것으로, 총리의 집권 다수당에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이탈리아 총리는 또한 “우리는 모스크바를 협상 테이블로 가져와야 하기 때문에” 경제 제재를 통해 러시아에 대한 압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군사적 실패로 최고 사령관 해고 – 영국
영국 국방부는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실적이 저조한 고위 군 사령관을 해고한 러시아에 초점을 맞춘 일일 정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크렘린이 “은폐와 희생양”으로 가득 찬 군사 및 보안 작전을 운영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이는 영국뿐만 아니라 모스크바에서도 종종 제기되는 비난입니다.

러시아24

블라디미르 푸틴이 해고한 것으로 여겨지는 작지만 포괄적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르키우를 함락시키지 못한 제1 근위전차군을 지휘한 세르히 키젤 중장
4월 모스크바 순양함 침몰 이후 러시아 흑해함대를 지휘한 이고르 오시포프 중장.
국방부는 발레리 게라시모프(Valeriy Gerasimov) 러시아 참모총장이 아직 자리에 있을 수 있다고 밝혔지만 그가 자신감을
유지할지는 불분명하다.

우크라이나 포격으로 러시아 민간인 사망 – 지역 총재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의 주지사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의 러시아 마을에 대한 포격으로 1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Roman Starovoyt는 Tyotkino가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표적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tarovoyt는 Telegram 채널에 “새벽에 발생한 Tyotkino에 대한 또 다른 적의 공격은 불행히도 비극으로 끝났습니다.”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그는 희생자가 원료를 증류소로 가져간 트럭 운전사라고 말했다. Starovoyt는 “적군이 이 시설을 여러
차례 공격했습니다.

G7 파트너들은 오늘 늦게 독일에서 만나 전쟁으로 황폐해진 우크라이나 경제를 복구할 방법을 찾을 예정입니다.

재닛 옐런 미 재무장관은 이날 연설에서 “지금까지 약속한 지원은 단기적으로라도 우크라이나의 필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Koenigswinter에서 열리는 회의에 참석하고 있는 Yellen은 미국 파트너들에게 우크라이나에 대한 “재정 지원을 늘리는 데 동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러시아의 침공은 우크라이나 재정을 황폐화시켜 세수를 감소시켰고 한 달에 약 50억 달러(40억 2000만 파운드)의 부족을 남겼습니다.

미국은 키예프의 금고와 군수품을 강화하기 위해 400억 달러(322억 파운드)의 지원 패키지를 추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