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미콜라이프 포격으로 우크라이나

러시아미콜라이프 포격 곡물 재벌 사망

러시아미콜라이프 포격

넷볼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부유한 사업가 중 한 명이 남부 도시 미콜라이프에 대한 “대규모”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아내와 함께 사망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은 올렉시 바다투르스키(74)와 그의 아내 라이사(74)가 밤새 미사일이 집을 공격해 사망했다고 전했다.

Vadatursky는 곡물 수출에 관련된 그룹인 Nibulon을 소유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의 영웅” 상을 받았습니다.

미콜라이프 시장 올렉산드르 센케비치는 이것이 아마도 지금까지 도시에 대한 러시아군의 가장 무거운 폭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호텔, 스포츠 단지, 학교 2곳, 주유소, 가옥 등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Mykolaiv는 우크라이나의 주요 항구인 오데사로 향하는 주요 항로에 있으며 반복적으로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지도자인 Vitaliy Kim은 Vadatursky가 “Mykolaiv 지역과 우크라이나를 위해 많은 일을 했다.

러시아미콜라이프

넷볼파워볼

그는 텔레그램에서 “농업 및 조선 산업 발전에 대한

그의 공헌, 지역 발전은 매우 귀중하다”고 말했다.

Nibulon은 곡물 수출을 위해 많은 저장 시설과 기타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밀 및 기타 곡물의 주요 수출국이며 전쟁으로 인한 수출 차질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식품 가격이 치솟았습니다.

양국은 지난 주 터키에서 식량 위기를 완화하기 위한 유엔 중재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수출 재개가 보안검색으로 연기됐다. 그러나 일요일 터키는 곡물을 실은 첫 번째 배가
월요일 아침에 오데사를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 얼마나 많은 곡물이 붙어 있습니까?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이 점령지의 농장에서 곡물을 훔쳐 크림 반도를 통해 수출했다고 비난합니다.
} 러시아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합니다.

러시아 해군의 날 타격
한편 러시아는 점령된 크림 반도에서 열리는 해군의 날 행사를 취소했다.

세바스토폴 주지사 미하일 라즈보자예프(Mikhail Razvozhayev)가 말한 이유는 흑해 함대 본부에 대한 우크라이나 무인기 공격 때문이었습니다. 함대는 오랫동안 세바스토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의 고위 관리인 세르히 브라추크는 러시아의 보고서를 “도발”이라고 일축했다.

그는 “우리 크림반도의 해방은 다른 방식으로 훨씬 더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군은 2014년 크림반도를 합병했습니다. 이는 국제적으로 불법으로 비난받았고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가했습니다.

네이비 데이는 러시아의 연례 휴일이며 일요일에 러시아 전역에서 축하 행사가 열립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그의 고향인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리는 행사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세바스토폴 주지사는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미확인 물체가 [흑해]함대 본부 안뜰로 날아갔다”며 “예비 자료에 따르면 드론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Ukronazis”를 비난하면서 함대 본부 직원 6명이 부상당했고 아무도 죽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정당화하기 위한 선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크라이나 당국을 “나치”라고 비난해왔다.

Razvozhayev 주지사가 게시한 사진에는 나뭇잎으로 뒤덮인 안뜰에서 그를 보여 주었지만 구조적
손상은 없었습니다. 그는 해군의 날 행사가 보안상의 이유로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정치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