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계 소프라노 나딘 시에라

라틴계 소프라노 나딘 시에라(Nadine Sierra)가 오페라 세계와 변화해야 할 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Nadine Sierra가 무대에 올랐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그녀의 움직임이 쉽다는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오랜 훈련에서 오는 자연스러움. 그런 다음 그녀는 입을 열며 놀라운 일이 일어납니다.

라틴계 소프라노

34세의 저명한 라티나 소프라노는 이미 세계 최고의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했으며,

라틴계 소프라노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성악 콩쿠르에서 우승한 최연소 가수가 되면서 20세의 나이에 역사를 썼다.

플로리다에서 태어나고 자란 Sierra는 6살 때 “La Boheme”의 VHS 테이프를 보고 오페라에 푹 빠져 고등학교 때 여러 대회와 오디션에서 우승했습니다.

가수는 자신의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푸에르토리코와 이탈리아 혈통의 소방관인 그녀의 아버지에 대해 자주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은행에서 일하는 그녀의 포르투갈인 어머니. 그러나 그녀가 정기적으로 언급하는 또 다른 가족 구성원이 있습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할머니는 오페라 가수가 되고 싶었다. 그녀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나의 증조할아버지인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어떤 종류의

그녀는 여성이었고 여성의 직업은 주부였고 아이를 낳고 그게 전부였기 때문입니다.”라고 시에라는 Noticias Telemundo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올 봄, 시에라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까다롭고 사랑받는 오페라 “루시아 디 라머무어”에서 루시아를 연기했습니다. 캐스트에는 멕시코 테너 Javier Camarena가 포함되었습니다.

시에라는 “루시아의 역할은 보컬이 얼마나 어려운지 매우 유명합니다.

“루시아, 그녀는 거의 무대를 떠나지 않습니다. … 제가 해본 것 중 가장 육체적인 작품이자 가장 연극적인 작품입니다.”

그녀는 라이브 공연에도 영화처럼 그녀를 따라오는 두 대의 카메라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액션 위에 영화 화면이 있고 사람들이 우리의 얼굴과 표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리적인 것 외에도 오페라 팬들은 줄거리와 고통받는 루시아의 힘을 좋아합니다.

Walter Scott 경의 1819년 소설 “The Bride of Lammermoor”를 바탕으로 한 오페라는 세 사람의 비극적인 갈등을 따릅니다.

주인공: 솔직한 Lucia Ashton; 그녀의 형제 Enrico; 그리고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인 Edgardo Ravenswood는 많은 낭만주의 고전에서처럼 Ashton 가족의 가장 큰 적입니다.more news

오페라에서 완전히 파산한 엔리코 애쉬튼(Enrico Ashton)은 이미 에드가르도(Edgardo)와 약혼한 상태인 여동생을 위해 유리한 결혼을 주선합니다.

이게 잘 안 되니까 오페라의 유명한 아리아에서 보여주듯이

광기의 장면으로 알려진 “Il Dolce Suono”에서 Lucia는 사랑하는 에드가르도에 대한 공상을 하면서 약혼자를 찔러 정신을 잃기 시작한 후 피투성이로 보입니다.

19세기 초연부터 “루시아 디 라머무어”는 가장 가까운 이들에게 배신당하고 폭력을 당하는 한 여성의 파멸에 초점을 맞춘다.

“왜 Lucia가 정말로 정신을 잃었는지, 그녀의 인생에서 이 남자들이 어떻게 그녀와 그녀의 세계를 실제로 통제하고 그녀의 세계를 완전히 뒤집어 놓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