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조직위 “올림픽은 안전하다”

도쿄 조직위 “올림픽은 안전하다”
지난 5월 17일, 시위대가 2020년 도쿄올림픽 반대 시위를 하고

있다. (AP사진)
IOC는 올림픽이 열리기 불과 두 달 전인 금요일에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함께

최종 계획 세션을 마무리합니다. 대부분의 초점은 게임이 계속되어야 한다고 회의적인 대중과 의료계를 설득하는 데 있습니다.

도쿄

카지노 직원 존 코츠 IOC 부위원장은 회의가 시작되자 “향후 3일 동안 해야 할 일이 많다.more news

핵심 문제는 일본 국민의 60~80%가 여론 조사에서 어떻게

질문하느냐에 따라 주최측이 “올림픽이 열릴 것”이라는 반복적인 확신에도 불구하고 연기된 올림픽이 팬데믹 한가운데 열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지금까지 게임이 취소될 것이라는 표시는 없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계속 진행 중이라고 거듭 말했다.

그러나 IOC의 최고위 위원인 Richard Pound는 일본의 JiJi Press와의 인터뷰에서 IOC를 취소할 최종 기한이 아직 한 달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JiJi는 Pound의 말을 인용해 “6월 말 이전에 정말로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예 또는 아니요”라고 말했습니다. IOC가 말했듯이 파운드는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지금 게임이 열리지 않으면 게임이 취소되는 것이 아니라 취소된다는 것입니다. 또 연기.

1988년 올림픽 유도 동메달리스트이자 일본 올림픽 위원회 위원인

야마구치 가오리(Kaori Yamaguchi)는 이번 주 일본 교도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주최측이 궁지에 몰렸다고 암시했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해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취소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도쿄

도쿄, 오사카 및 기타 많은 현이 비상 사태에 처해 있으며 의료 시스템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긴급조치는 5월 31일에 종료되지만 연장되어 7월 23일 개장일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자키 하루오 도쿄 의사회 회장은 주간지 아에라에 “현재 상황이 계속된다면 정부가 5월말까지 긴급사태를 종료하지 않는 지혜를 갖고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Ozaki는 COVID-19의 확산을 통제하기 위한 정부 조치가 충분하지 않다고 일관되게 말했습니다. 일본에서 약 12,000명이 이 바이러스로 사망했으며 일본에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상황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Ozaki는 비상 상황이 확장되지 않으면 바이러스와 전염성 변이체가 빠르게 퍼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되면 대규모 발병이 발생하고 대회 개최가 절망적일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의 경고는 오자키만이 아닙니다.

60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도쿄의사회는 지난주 스가 요시히데 총리, 고이케 유리코 도쿄도지사, 마루카와 다마요 올림픽상, 하시모토 세이코 조직위원장에게 보낸 서한에서 올림픽 취소를 촉구했다.

서한은 “감염자와 사망자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는 행사를 취소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도쿄 올림픽을 중지하라” 캠페인 주최자인 우츠노미야 겐지(Kenji Utsunomiya)는 금요일에 375,000명의 온라인 서명이 있는 청원서를 도쿄 주최측과 스가(Suga)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