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대만이다: 중국의 일부로 보여주는 하우스 모션 금지

수요일 하원에서 대만 관한 수정안의 주요 후원자인 티파니는
“이것은 상식적인 조치입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대만은 중국 공산당의 일부가 된 적이 없습니다. 대만 국민은 자신의 지도자를 선출하고 자신의 지도자를 군대, 자체 외교 정책을 수행하고 자체 국제 무역 협정을 유지합니다”.

위스콘신 대표는 “모든 면에서 대만은 주권적이고 민주적이며 독립적인 국가다. 이에 반하는 주장은 모두 거짓”이라고 말했다.

그는 “1970년대 이후 미국의 이른바 ‘하나의 중국’ 정책은 대만이 공산주의 중국의 일부라는 베이징의 가짜 주장을 인정했다.
이것은 부정직한 정책이며 미국이 포기해야 할 정책” 이라고 덧붙였다.

아바타게임 용문

티파니는
“오늘 내 수정안으로 이 정책을 끝낼 수는 없지만 최소한 ‘하나의 중국’ 거짓말을 영속화하지 않는 정직한 지도를 요구할 수 있다”.
그는 “중국 공산당은 중국 공산당이고 대만은 대만”이라고 말했다.

목요일 대만 시간 뉴스위크에 도착한 대만 외교부 대변인 조앤 오우

대만

“구체적인 행동을 통해 지속적인 지지를 보여 준” 의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Ou는 대만은 법안의 진행 상황을 따르고 미국 행정부 및 입법부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긍정적인 미국-대만 관계를 계속 심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치뉴스 보기

2022년 주, 해외 작전 및 관련 프로그램 법안은 국무부와 유엔 주재 미국 대표부를 포함한 미국 외교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하원 세출위원회에 따르면 이 법안은 현재 예산에서 67억 4000만 달러(12%) 증가한 622억 4000만 달러의 대외 서비스 자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해외 원조, 공중 보건 인프라 및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미국의 노력에 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위원회는 이 법안이 “미국의 동맹국과 파트너, 특히 증가하는 중국의 영향력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