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화된 장비는 육군을 위험에 빠뜨리고 MP는

노후화된 장비는 육군을 위험에 빠뜨리고 MP는 경고합니다.
러시아군과의 모든 충돌에서 육군은 “총력을 압도”할 가능성이 있다고 MP는 경고했다.

노후화된

먹튀검증 망할 보고서에서 Commons Defense Committee는 육군의 기갑 전투 차량(AFV) 함대를 현대화하려는 노력이

“끔찍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노후화되고 고갈된 함대는 군대를 적에게 압도당할 “심각한 위험”에 처하게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국방부는 “미래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되고 디지털화되고 네트워크화된 기갑부대”를 약속했다.
진부하고 총력이 약하다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위원회는 지난 20년 동안 군대를 재장비하려는 시도를 “무시하게 만든

” “관료주의적 미루기”와 “일반적인 부적절함”을 강조했습니다.

1990년에 영국의 인벤토리에는 약 1,200개의 주요 전투 탱크가 있었지만 현재는 227개가 있다고 보고서에 나와 있습니다. 장갑차 능력이 “우리의 동맹국과 잠재적인 적군보다 뒤쳐지는 일괄 노후화 지점”에 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위원회 위원장인 Tobias Ellwood는 “육군의 장갑 전투 차량 프로그램은 불확실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보수당 의원은 산업화 시대에서 벗어나려는 정부의 분명한 의도를 언급하며

“전투 차량에 대한 투자 결정은 육군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너무 자주 방해를 받고 다른 국방 우선순위에 자금을 지원하려는 욕구에 맞서 싸운다”고 덧붙였다.

정보화 시대의 기술로.

노후화된 장비는

이 보고서는 보리스 존슨 총리가 화요일 발표할 정부의 외교, 국방, 안보 및 개발 정책에 대한 통합 검토 발표를 앞두고 나온 것이다.

냉전 종식 이후 가장 중요한 국방검토로 꼽히며 로봇, 자율주행 시스템 등 신기술 개발과 우주·사이버 영역의 새로운 위협 대응에 주력할 전망이다.

국방부 대변인은 “우리는 크고 복잡한 장비 프로그램의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검토 중인 국방부 위원회의 보고서에 감사하고 그들의 권고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방어를 위한 상당한 240억 파운드의 합의에 힘입어 Integrated Review는 미래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되고 디지털화되고 네트워크화된 기갑부대를 제공하기 위한 자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곧 발표될 국방 리뷰는 미래의 전쟁에 맞서기 위해 영국 군대를 변화시키고 현대화할 것을 약속할 것입니다.More News

그러나 이 보고서는 국방부가 실제로 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심각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MP는 국방부, 특히 노후화된 장갑차 함대를 현대화하려는 영국군의 노력을 “관료적 지연, 군사적 결정, 재정적 부실 관리 및 일반적인 부적절에 대한 멋진 이야기”라고 설명합니다.

수억 파운드가 거의 표시되지 않고 “낭비”되었습니다.
탱크와 장갑차는 러시아와 같은 적군에 비해 열세이고 열세입니다.

탱크를 현대화하기 위해 육군은 숫자를 크게 줄여야 합니다. 수백 대의 전사 보병 전투 차량으로의 업그레이드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은 완전히 폐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