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결승 진출 Mikaël Kingsbury 올림픽 거물 예선 1위

남자 결승 Justine Dufour-Lapointe는 여자 결승에 진출하고 여동생 Chloé는 게임 역사를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의 Mikaël Kingsbury에서 기대했던 시작이었습니다.

재위 중인 올림픽 거물 챔피언은 목요일 81.15점으로 예선 첫 라운드를 이끌었고 장자커우의 겐팅 스노우 파크에서 열린 토요일 남자 3명 결승전 중 첫 번째 라운드로 곧바로 이동했습니다.

은꼴

퀘벡주 Deux-Montagnes에서 온 29세의 선수는 춥고 바람이 잘 통하는 저녁에 쉽게 보이도록 했으며, 코르크 720 트릭과 강한 착지를 특징으로 하는 24.71초의 달리기에서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주었습니다.

현 세계 챔피언이기도 한 Kingsbury는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좋은 느낌입니다. “[코르크 1080으로] 점프를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 코스에서 방금보다 2.5초 더 빨리 스키를 탔습니다.

“목표는 오늘 이기는 것이 아니다. 내가 지금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은 좋지만 오늘은 다음 라운드에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그저 좋은 하루를 기다리며 멘탈 트레이너, 내 코치들과 함께 토요일을 위한 최고의 계획을 세워보세요.”

남자 결승 진출

일본의 Ikuma Horishima가 16위를 기록하고 호주의 Matt Graham이 결승전을 마치지 못하는 등 월드컵 서킷에서 Kingsbury의 최고
경쟁자 중 일부는 예선 라운드에서 흔들렸습니다. 그들은 그 날 이후의 메달 라운드를 앞두고 토요일에 예선을 통과할 두 번째 기회가 있습니다.

2014년 올림픽 은메달과 120번의 월드컵 경기에서 71번의 우승을 차지한 이 남자는 자신의 경기가 정점에 이르렀다고 느끼며 베이징에 도착했습니다.

예선 1위 남자 결승 진출

최근 올림픽 여정에서 Kingsbury는 핀란드 루카에서 훈련하는 동안 2020년 후반에 당한 두 개의 척추 골절을 극복했습니다. 그는 시즌의 8번째 월드컵 포디움 피니시(6승)를 막
시작했으며 9연패와 19번째 커리어 통산 19번째 Crystal Globe 달성을 목표로 친구이자 라이벌인 Ikuma Horishima를 12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16번째 목요일). 전체 시즌 우승자.

목요일의 기온은 행사 내내 바람의 방향이 바뀌면서 영하 18도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Kingsbury는 최근 Globe and Mail과의 인터뷰에서 “[중국이] 추웠으면 좋겠고 어려운 상황이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제가 조금 더 빛날 수 있는 조건이기 때문입니다.”라고 Kingsbury는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세 번이나 세계 챔피언이 된 그는 2010년과 2014년에 위업을 달성한 동료 캐나다인 Alex Bilodeau와 함께
연속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두 번째 남자 모굴 스키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퀘벡에서 온 Kingsbury의 훈련 파트너인 Laurent Dumais는 28명의 피니셔 중 24위였으며 토요일에 열리는 2차 예선 라운드에서
상위 10명의 스키어 중 10위 안에 들어야 올림픽 데뷔전 결승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작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6위를 차지한 25세의 뒤메(Dumais)는 이번 시즌 개막식에서 두 차례의 월드컵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허리 디스크 부상.

첫 번째 올림픽 결승전은 20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상위 12명이 진출합니다. 거기에서 6명은 메달이 결정되는 슈퍼 결승전에 진출합니다.